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IT 이야기

아이팟 스피커는 여기다 모였다!

 일본 사람들은 아이팟를 참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마니아 층도 많고.. 그리고 도쿄에 사는 사람들은 대부분 출퇴근을 전철이나, 지하철을 주로 이용해서 그런지 지루한 시간을 떼우는데..MP3만큼 좋은게 없겠죠? 주위 일본 친구들을 보면, 꼭 한두개씩 가지고 있더라구요. 저도 아이팟이 유행하기 시작했을때 큰 마음먹고.. 30GB를 샀었는데... 잃어버린후.. 지금까지도 가슴앓이를 하고 있습니다.ㅠㅠ
 일본 사람들이 아이팟를 워낙 좋아해서 그런지 아이팟와 관련된 상품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이팟 전용 명품 케이스들도 많이 나오고, 특이하고 재미난 스피커들도 많이 있습니다. 어떤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을까요? 그 종류도 참 다양합니다.
긴자에 있는 애플 매장입니다. 재미난 상품들이 많으니, 눈요기 삼아 일본여행시 한번쯤 들러 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일본 사람들이 명품을 좋아해서 그런지 루이뷔통, 구치, 프라다, 버버리등. 명품케이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가격은 보통 2만엔~3만엔(25만원~40만원)사이면 살수 있어요. 그닥 필요성을 못느끼겠지만, 명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르겠죠?
방탄 케이스 입니다. 엄청 튼튼해 보이죠? 떨어뜨려도 멀쩡하겠는걸료?^^ 비매품이라고 합니다.

아이팟 스피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찾아보니.. 신기하고 재미난 스피커들이 참 많더라구요.
아이팟 나노 전용 스피커 핑크색이 귀엽고 깔끔하죠?
스누피 스피커 귀여워 보이나요?
아이팟 전용 디제 스피커 신기하네요.. 뽐뿌가 밀려오는.ㅠㅠ
화장실에서도 이제 문제 없습니다.ㅋㄷ 음악과 함께라면...^^
아이팟 셔플 전용 스피커!
깔끔한 레고 스피커도 있구요.
너무 귀여운 곰돌이 스피커도 있습니다. 스피커를 작동시키면 손과 발에서 빛이 나는 스피커입니다.^^
외계인 스피커. 정말 귀엽죠?ㅎㅎ
빛을 뿜는 스피커.
장난감 같은 재미난 스피커도 있네요.^^

이밖에도 유모차 전용스피커, 베게스피커, 노트북 스피커, 장바구니 스피커등 셀수없이 많은 종류의 스피커가 인터넷에서 팔리고 있었습니다. 스피커의 종류만 봐도 일본사람들이 얼마나 아이팟을 좋아하는지 알수 있겠죠? 귀엽고 재미있는 스피커들을 보니.. 가지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드네요.

 아이팟의 디자인 뿐만아니라, 액세사리 까지 이렇게 다양하고 재미난것들이 많으니.. 팔리지 않을수가 없겠죠? 이것 또한 아이팟의 성공의 비결이라면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마음에 드는 스피커가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