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여성과 몸이 바뀐다면 남자의 망상


만약 여성의 몸이 바뀐다면 어떨까?.... 라는 망상을 남성이라면 한 번쯤 가져보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인간의 본능이라고 한다면 늘 이성의 모든 것이 궁금하기 때문이지요.


일본에서 이와 관련된 재미있는 앙케이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20~30대 남성 200명을 대상으로 <몸만 만약 여자와 뒤바뀌면 하고 싶은 것>이라는 앙케이트입니다.



10위 여성 특유의 코스프레를 하고 싶다.

역시 만화, 코스프레를 좋아하는 일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자 밖에 하지 못하니, 한 번은 경험해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여성 특유의 코스프레를 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9위 미팅에 가본다.

여자의 시선으로 남자를 보고 싶고, 이성으로 보이는 남자의 인상이 궁금해 하고 싶다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얻어 먹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사람도 있네요.



8위 여자 모임에 참가하고 싶다.

여자의 생각을 느끼고 싶고, 무슨 일을 하면서 다니는지 직접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여자들 사이에서는 어떤 것이 유행하고 여자들 끼리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7위 화장을 하고 싶다.

남자는 거의 할 기회가 없고, 여자의 화장에 궁금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6위 섹시한 속옷을 입는다.

여자들이 입는 속옷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어떤 감각인지 느껴보고 싶고, 입어보지 못했으니 입고 싶다는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있네요.



5위 관계(性)를 가진다.

남자와는 어떤 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는지, 남자에게는 최대의 수수께기이자 최대의 관심이기 때문에 이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4위 스커트를 입고 거리를 즐긴다.

남자는 입지 못하는 스커트를 입고, 직접 여성의 멋을 체험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3위 혼자 성(性)을 즐긴다.

어떤 기분일까 느껴보고 싶고,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실험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는 사람들이 많네요. 남자니까 이것이 궁금한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2위 여자 목욕탕에 가본다

남자라면 한 번쯤 생각해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남자에게는 미지의 공간일 수 있으니 말입니다. 남자와 여자의 목욕탕이 어떤 점이 다르고, 다른 사람의 몸매를 보고 싶다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1위 발가벗고 몸을 관찰한다.

남자로서는 역시 여성의 발가벗은 몸을 궁금해 하는 것 같습니다. 남자의 눈높이에서 좋은 몸매를 가진 여자인지에 대한 여부를 확인하고 싶다. 남자의 가장 큰 호기심 중의 하나가 아닐까요?



각각 망상의 내용은 모두 다르지만 여성에 대한 흥미는 대부분의 남성들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이런 앙게이트를 조사하는 것도 재미있고, 이것을 공개하는 것 역시 재미있게 느껴지네요.


그렇다면 여러분이 만약 남자라면, 몸이 여자로 바뀌었을 때에 어떤 일을 하고 싶으신가요?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