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레고 어린이날 캠페인, 장난감 선물로 어떠세요?


어린이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린이날의 주인공은 바로 어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에게 잃어버렸던 순수한 동심을 일깨워주고, 미처 몰랐던 생각에 눈뜨게 해주고, 늘 신나는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기발한 상상력을 자극해주어야 합니다.


아이가 세상을 더 사랑스럽게 사는 방법을 알려주고, 아이의 본보기가 되어 밝은 인생을 살 수 있도록 일깨워주어야 합니다. 어린이날은 무척 의미있는 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우리 사회의 미래라고 할 수 있는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야지만, 건강하고 밝은 나라가 만들어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부모라면 어린이날 준비로 많이 분주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 좋아하는 음식을 해주려는 부모도 있을 것이며,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려고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꺼라 생각되네요. 어린이날 선물로 레고 어떠신가요?


레고(LEGO)는 누구나 좋아할만한 장난감으로 필자가 어렸을 때에도 가장 갖고 싶었던 장난감 중의 하나입니다. 자신이 만들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만들 수 있어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동시에 아이의 발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저도 어릴적 아빠, 엄마와 함께 레고를 조립할 때가 생각이 납니다. 어린이날 선물로 가장 많이 받았던 장난감 선물이 레고이기도 하고요.


레고 어린이날 캠페인 레고 Thank you, kids 영상




레고 Thank you, kids 영상을 보니 부모는 자녀를 위해서 열심히 살아가고, 자녀가 살아가는 이유 중의 하나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내리사랑이라는 말이 있듯이 자식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만큼 큰 사랑은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녀들을 생각해서라도 앞으로 더 열심히 행복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혹시 자녀에게 배움을 얻고 고마움을 느꼈던 적은 없었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아이가 생기면서 부모가 되니 철이 들었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자녀를 낳고 길러보면 진정한 어른이 된다는 말이 있잖아요.



아이가 있음으로써 나 스스로 어른이 되었다고 느끼며 가장에 대한 의무감을 가져 더 열심히 살아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부모는 아이의 얼굴이라는 말이 있듯이 제가 한 행동과 말을 그대로 따라하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 앞에서는 말도 조심하고, 남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레고에서 어린이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에게 배우는 더 큰 세상, 아이를 통하여 새로운 배움과 감동이 있었던 순간을 사진으로 공유하는 이벤트입니다.


참여방법은 무척 간단한데요. SNS에 #레고땡큐키즈 해시태그를 하여 올리기만 하면 되지요.


참여기간은 2016년 4월 11일 ~ 5월 2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아이가 알려준 소중한 순간의 사진을 자신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등록을 하고, #레고땡큐키즈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의 사연을 소개하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레고 페이지 <좋아요>하기를 클릭하면 끝!


이벤트 상품으로는 1등에게 100만원 상당의 레고 땡큐 박스, 2등에게 50만원 상당의 레고 땡큐 박스, 3등에게 10만원 상당의 레고 땡큐 박스를 주고 있습니다. 


요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를 하지 않는 분들이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분들이라면 자녀의 사진이 스마트폰 속 가득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찍은 아이의 사진을 다시 살펴보며, 이벤트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레고 페이지에 방문하여 <좋아요>를 클릭한 다음 이벤트 게시물 영상을 <좋아요&공유하기>를 하면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합니다. SNS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간단한 이벤트이니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도 공유 이벤트에 참여를 해봤습니다.



우선 레고 코리아를 좋아요합니다.



페이스북 레고 코리아 페이지에서 공유하기를 클릭!



내 타임라인에서 공유 '레고 이벤트'로 공유를 했습니다.




내 페이지에 잘 공유되었는지 확인하면 끝! 아주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니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를 이용하고 있다면 한 번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어린이날 아이에게 주는 가장 큰 선물은 아이와 함께 놀아주고,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이 조금은 바쁘더라도 어린이날만큼은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와 함께 레고 장난감을 조립하면서 노는 것도 좋고, 바깥 체험활동을 하는 것도 좋고,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아이에게 좋은 것도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LEGOKorea.official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