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티몬이벤트, 티켓몬스터 할인의후예

최근 티몬, 쿠팡, 위메프 등과 같은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경쟁이 상당합니다.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배송 시스템을 적용하여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할인쿠폰이나 품목에 따라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는 이런 경쟁이 싫지만은 않을 것 같네요.


워낙 할인혜택이 많고, 장점이 많아서 필자 역시 소셜커머스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 편입니다. 최근에는 생필품까지 집에서 쉽게 구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생필품도 많이 구입을 하고 있는데요. 라면류나 과자류 등 굳이 마트를 가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쇼핑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현재 티몬에서 진행되고 있는 티몬이벤트를 하나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티몬 할인의 후예라는 이벤트입니다.



티켓몬스터에서는 슈퍼마트를 통하여 다양한 생필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할인의 후예는 이런 생필품을 보다 저렴하게 할인을 하여 판매하는 이벤트이지요. 슈퍼마트는 파격가 생필품 쇼핑이 가능합니다. 일단 대형마트보다 20%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가격면에서 상당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지요.



여기에 마트전용 할인쿠폰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2만원 이상 구매시 4천원 할인쿠폰을 주고 있으며, 매일 3만원 이상 구매시 4천원 할인쿠폰, 5만원 이상 구매시 7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상품의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데 여기에 할인쿠폰까지 그리고 배송료까지 무료이기 때문에 실제 구입가격은 대형마트의 20% 이상 할인된 가격이 아닐까 생각됩니다.(실제 제가 구입한 상품의 가격은 그렇습니다.)


저도 자주 사용하는 생필품을 티몬에서 어플을 이용하여 구입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일단 상품의 자체가 마트보다 저렴하며 여기에 할인쿠폰까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직접 티몬 슈퍼마트에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박스에는 슈퍼마트, 티몬이 새겨져 있었습니다.(현대택배를 통해서 받았음)



이처럼 포장의 배송 상태도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공간의 여유로 물건이 파손되지 않도록 잘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매운라면(불닭XX면)과 스낵류를 함께 구입을 했어요. 2만원이상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는 언제나 기다려집니다. 특히 먹을 것이 배송 될 때면 그렇게 기대가 되고 기분이 좋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티켓몬스터를 이용해보신 분들은 알 수 있을텐데요. 만약 슈퍼마트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이틀 내에 배송이 되지 않으면, 하루 초과를 할 때마다 하루 1천원씩 적립금을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배송이 늦어도 크게불만을 가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적립금은 쿠폰과 함께 사용이 가능함)



아무튼 티몬이벤트 할인의 후예는 생필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이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직접 마트와 가격을 비교해보고, 소셜커머스 업체와 가격을 비교해봐도 얼마나 저렴한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자신이 구입하고자 하는 생필품의 가격을 확인해보고, 할인쿠폰 등을 적절하게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할인의 후예 이벤트 페이지 -> http://benefit.ticketmonster.co.kr/promotions/supermartsa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