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메디컬 코스메틱 이지듀 EX 라인 소개



메디컬 코스메틱 이지듀 EX 라인 소개


최근에는 메디컬 코스메틱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약, 바이오 회사에서 만든 화장품들이 인기가 있다는 말이지요. 그래서 메디컬 코스메틱 이지듀 EX(Easydew EX)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지듀EX는 대웅의 바이오 기술력으로 탄생한 성분인 DW-EGF(sh-oilgopeptide-1)을 모든 제품에 적용하여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이지요. 이지듀 EX는 전문적인 피부 케어 후 집중 진정 및 피부 고민을 개선 효과를 주는 코스메틱 제품으로 전문적인 상담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지듀EX에는 다섯 가지 라인이 있는데요. 어떤 라인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이지듀EX 리페어컨트롤(EASYDEW EX REPAIR CONTROL)
각종 전문 케어 후에 화끈거리거나 자극을 받은 피부를 케어하고 싶을 때에 사용하는 라인입니다.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효과를 주고, 보습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빠르게 흡수 되어 색소 침착 및 기타 피부 고민에 효과가 있습니다.



이지듀EX 레드컨트롤(EASYDEW EX RED CONTROL)
민감하고 건조한 붉음증 완화를 돕기 위한 전문 케어 라인입니다. 강력한 효과의 보습인자들이 붉음증 피부의 완화를 도와주지요. 예민한 홍조 피부의 진정뿐만 아니라 약해진 피부 장벽의 재건을 도와 홍조 치료의 효과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이지듀EX 트러블컨트롤(EASYDEW EX TROUBLE CONTROL)
여드름성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집중 트러블케어 라인입니다. 근본적인 여드름 증상, 여드름 흉터 및 재발여드름 등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지듀EX 스칼프컨트롤(EASYDEW EX SCALP CONTROL)
모발이 가늘거나 가려움증, 자극감 등의 다양한 두피 문제가 있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라인입니다.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로 개선시키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지듀EX 베리어컨트롤(EASYDEW EX BARRIER CONTROL)
극심한 건조함이 반복되고 특정 부위에 집중되는 악건성 피부(아토피, 건선, 아토피성)를 위한 라인입니다. 아토피 피부의 손상된 피부 장벽을 빠르게 회복시켜주고,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증을 개선해 주지요.


저의 피부는 깨끗한 편이지만, 가끔 여드름이나 뾰루지 같은 트러블 때문에 고생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가장 관심이 가는 라인은 이지듀EX 트러블 컨트롤 라인입니다. 여드름이 많지는 않지만 근본적인 여드름 증상과 여드름 흉터 및 재발여드름 등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피부트러블로부터 어느 정도 예방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트러블 컨트롤 라인 중에서는 퓨리파잉 클렌징폼과, 올 클리어 필링 토너를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퓨리파잉 클렌징 폼은 세안시에 사용하는 것으로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과 과다한 피지를 깨끗이 닦아내고, 피부의 각질을 관리하여 모공을 막지 않도록 도와주는 개운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클렌징 폼이지요. 세안만 잘해도 여드름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클렌징 폼의 선택도 무척 중요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올-클리어 필링 토너는 세안 후에 사용하는 토너로 살리실릭애씨드와 락틱애씨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피부의 모공을 막는 오래된 각질을 마일드하게 닦아내어 브라이트닝 효과와 함께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줍니다. 남성들의 경우 토너(스킨)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트러블이 심한 피부에 간단하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클렌징 폼으로 세안을 잘하고, 토너로 피부결만 잘 정리를 한다면 여드름과 같은 트러블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지듀EX는 개개인마다 다른 피부의 특성에 따라서 대처할 수 있는 전문화장품추천 브랜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좀 더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메디컬 코스메틱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
이지듀는 제6회 2016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에서 코스메슈티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3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루며 대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확실히 굳혔습니다. 이지듀EX의 인지도도 앞으로 더욱 높아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자신에 피부에 맞는 라인을 선택하여 피부를 관리한다면 고민이 되는 피부 관리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피부를 생각해보고 그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해보세요.(*이지듀EX는 전국의 병의원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화장품 브랜드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구입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신뢰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지듀 EX 홈페이지 http://www.easyde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