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남자 화장품,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

남자 화장품,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

 

남자 화장품 오딧세이 브랜드를 알고 계시나요? 아마도 오딧세이 화장품을 사용하고 있는 남성분들도 많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오랫동안 남성 화장품 브랜드로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입니다. 필자의 아버지도 제가 어렸을 때부터 오딧세이 화장품을 사용했었고, 필자 역시 아버지의 화장품을 종종 사용하기도 했지요.

 

최근에는 배우 손호준이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딧세이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딧세이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
오딧세이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는 동해 심층수에서 찾아낸 응축된 블루에너지로 남자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강력한 파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촉촉함을 채우고, 탄탄하게 잡아주고, 하루 종일 생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주지요.

남성 피부의 경우 수분, 피지, 탄력에 문제가 많은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는 이런 수분, 피지, 탄력의 밸런싱에 도움을 주어 생기있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4주 피부 개선 효능을 확인한 결과 수분은 24.1% UP, 피지는 28.8% DOWN, 탄력은 14.8% UP 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1. 블루 에너지 72%함유로 수분/피지/탄력의 밸런싱에 도움이 됩니다.
2. 7 in 1 으로 피부에 활력을 주는데요. 수분, 보습, 탄력, 주름, 피지, 미백, 진정 효과로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한 번에 제공하는 고기능성 에센스입니다.
3. 마이크로 히야루론산 캡슐이 수분을 공급하고, 해조 추출물이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어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주지요.
4. 5-FREE SYSYTEM 으로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파라벤, 합성색소, 트리에탄올아민 無 포뮬라입니다.

 

 


손호준의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의 광고인데요. 남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동시에 바다의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이 돋보였던 것 같습니다.^^ 오딧세이 모델 손호준과 광고가 무척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남자의 피부의 깊은 파워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삼시세끼에서 착하고, 웃는 얼굴의 손호준만 봐서 그런지 이렇게 진지한 모습이 새롭게 보이는 것 같네요. 참 잘생기고 멋있는 것 같습니다.


오딧세이 블루 에너지 라인
오딧세이 파워 올인원 에센스 외에도 다양한 블루 에너지 라인이 있어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블루 에너지 페이셜 딥 클렌저
마이크로 블루 캡슐이 피지, 모공, 각질까지 깨끗하게 씻어내주는 딥 클렌저입니다.

2. 블루 에너지 에센스 워터
에센스 성분이 수분은 채워주면서 피부 결은 정돈해주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이지요.

3. 리차징 에멀전
강력한 보습막이 수분증발을 케어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리차징 에멀전입니다.

4. 수퍼 라이트 UV쉴드
오딧세이 썬크림인데요. SPF50+/PA+++로 가볍고 끈적임 없이 발리는 땀과 물에 강한 내 피부의 방패 역할을 합니다.

5. 리차징 2종 세트
블루 에너지가 거칠고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시켜 활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하는 제품이지요.


 


남자들은 여자들처럼 꼼꼼하지 않고, 피부에 관심이 적기 때문에 화장품도 스킨, 로션만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여러 화장품을 사용하기 귀찮은 분들이라면 스킨과 로션 사이에 파워 올인원 에센스 하나만 더 추가하여 발라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피부에 더 관심이 많고, 더 깨끗하게 가꾸고 싶은 분들이라면 블루 에너지 라인을 모두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딧세이 모델 손호준>


파워 올인원 에센스는 남자 피부를 위하여 만들어진 화장품입니다. 이제는 남자들도 피부에 더 신경을 써야 하고, 가꾸어야 합니다. 남자 화장품 추천으로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는 어떨까요?

 

 

오딧세이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는 전국 아리따움,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 매장, 아리따움닷컴(www.aritaum.com) 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남자 화장품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 화장품 선물을 찾고 있어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딧세이 홈페이지 http://www.odysseym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