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멋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도쿄 거리, 오모테산도 거리



멋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도쿄 거리, 오모테산도 거리


일본 도쿄는 관광 명소가 많이 있습니다. 각각의 거리에도 그 거리만의 특징과 개성, 색깔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거리를 수놓은 사람들의 분위기나 패션에도 각각의 특징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멋진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도쿄의 거리는 어디일까요?


3위 에비스(恵比寿)
에비스는 IT관련의 젊은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입지도 좋고, 맛집도 많아서 패션이 멋진 사람들 그리고 부자인 사람들이 많이 사는 거리로도 손꼽히고 있지요.



2위 롯폰기(六本木)
롯폰기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영화의 배경지가 되기도 하고, 도쿄 타워가 있는 주요 관광지이기도 하지요. 벤처기업도 많고, IT관련 기업도 많아서 부자동네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예인도 많이 출몰하는 곳으로 화려하고 맛있는 가게가 많은 것도 특징이지요.



1위 오모테산도(表参道)
오모테산도는 다이칸야마와 함께 부자동네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자나 여자나 멋진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오모테산도하면 깨끗한 거리, 깔끔하고 개성적인 상점들이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교차점 부근에는 잡지의 패션 스냅의 촬영하는 모습도 많이 볼 수 있고, 세련된 패션을 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지요.



오모테산도는 시부야와도 가까워서 도보로 함께 구경해볼 수 있는 거리인데요. 도쿄의 패션, 멋있는 사람들의 패션을 보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