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먹거리 이야기

디즈니랜드 어묵? 일본 디즈니랜드 캐릭터 음식!


디즈니랜드 어묵? 디즈니랜드 캐릭터 음식!

일본을 대표하는 놀이공원, 유명관광지라고 한다면 도쿄에 있는 '디즈니랜드'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미국 본사에서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곳으로 미국 디즈니랜드를 그대로 옮겨 놓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에서는 다양한 놀이기구와 볼거리가 즐비한데요. 늘 축제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 도쿄 디즈니랜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판매되고 있는 음식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디즈니랜드 캐릭터들을 이용하여 만든 음식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미키마우스 오랜지바, 샌드위치, 초콜릿, 빵 등등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접목한 다양한 먹거리들이 판매되고 있지요.

디즈니랜드를 방문하게 되면 꼭 이런 디즈니랜드 캐릭터 음식을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2012년 어떤 디즈니랜드 캐릭터 음식이 한정으로 판매될까요?


2012년 겨울에는 도쿄 디즈니랜드 개업처음이 되는 푸드 메뉴 '핫 포트(어묵)'을 12월 1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말 그대로 디즈니 캐릭터가 들어가 있는 어묵(오뎅)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어묵을 미키마우스 캐릭터를 형상화 하고 있습니다. 먹기 아까울 정도로 귀엽게 느껴지네요. 어묵의 재료로 사용되는 것은 곤약, 무, 달걀, 사츠마 튀김 등이 들어가 있는데 가격은 500엔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미키마우스 어묵 외에도 기간 한정으로 다양한 음식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디즈니랜드 기념품을 첨부하여 판매되고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다양한 기념품도 받고...


아무튼, 이렇게 재미있는 먹거리를 직접 먹는 것도 디즈니랜드를 방문하는 재미 중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만약, 일본 도쿄에 있는 디즈니랜드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다양한 놀이기구뿐만 아니라, 이런 재미있는 먹거리들도 꼭 먹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