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여름에 필요한 물방울 흡수 컵홀더




여름에 필요한 물방울 흡수 컵홀더

여름이 되면 항상 찬 음료를 찾게 됩니다. 저도 얼음이 잔뜩 들어간 냉커피나 탄산음료... 시원한 것을 책상 옆에 두고 수시로 마시고 있습니다.


그런데 차가운 음료수를 먹고 나면 항상 뒷처리가 불편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차가운 컵이나 병에 뒤딸아오는 물방울이 말썽이지요. 책상위의 서류나 노트를 본이 아니게 적셔버리기도 하지요. 아마 책상 옆에 두고 찬음료를 마셔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런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일본 Fu-bi에서 발매한 Thirst for water 이라는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상품을 컵을 통하여 흘러내리는 물방울을 확실하게 흡수해주기 때문이지요.


선인장형의 컵 홀터 부착의 디자인 코스터가 차가운 음료를 너은 컵 표면에 있는 물방울이 흘러 떨어지면 자연스럽게 흡수를 시켜줍니다. 그리고 컵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컵을 뒤집어 놓을 수 있는 홀더도 있기 때문에 사용을 하기가 상당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이런 것 하나쯤이 있다면 찬 음료의 바닥에 생기는 물방울 때문에 더 이상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2,200엔(약 31,000원)으로 여름에 책상에 하나쯤 있어야 하는 필수소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