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여성을 위한 아이패드 가방! 소프트 뱅크에서 발매!


여성을 위한 아이패드 가방! 소프트 뱅크에서 발매!

애플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등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런 애플 제품의 높은 인기 덕분에 주변기기의 시장도 무척 많이 성장하였습니다.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케이스는 꼭 필수가 되고 있으니 말입니다.

일본에서는 이런 애플의 기기뿐만 아니라 특히, 액세서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거추장스럽게 보이는 것들이 귀엽고, 앙증맞다는 이유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니 말입니다.


최근 소프트뱅크에서는 이런 여성들의 취향에 맞추어 토트 백 전문 브랜드인 'ROOTOTE(루토트)'와 콜라보레이션 한 아이패드용 전용 가방을 발매한다고 하여, 여성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일단 일본에서 꽤 인지도 있는 가방 브랜드에서 아이패드용 가방을 만든다고 하면, 디자인과 품질은 보증될 수 있다는 생각 때문입니다. 아이패드가 남성 유저가 많다고는 하지만, 인기 브랜드의 전용 액세서리를 발매한다는 것만으로도 여성 유저에게 마케팅이 되기 때문입니다.


ROOTOTE는 젊은 아티스트로부터 유명 아티스트, 캐릭터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하여 상품화하고 있는 일본 브랜드인데, 이번 아이패드용 가방은 에펠탑, 세느강, 딸기를 모티브로 한 3타입의 디자인을 준비하여 여성들에게 인기몰이를 나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패드를 가지고 있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싶은 가방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