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소녀시대(少女時代)

카라에 이어 소녀시대도 일본 M스테 출연!


카라에 이어 소녀시대도 일본 M스테 출연!

지난 15일 국내 걸그룹 카라가 일본 최고의 음악 프로그램으로 평가 받고 있는 아사히 TV 생방송 '뮤직스테이션(M스테)'에 출연하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카라는 일본 첫 데뷔 싱글 앨범인 미스터를 선보였습니다. 카라가 일본에 데뷔 한 후 M스테와 같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음악프로에 지금까지 출연한적이 없었었기 때문에 이번 무대는 상당히 의미있는 무대였습니다. 또한, 한국 걸 그룹 사상에는 최초로 출연한 것이었습니다.



이날 카라의 무대가 끝난 후 일본에서는 그 어느때보다 큰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다시 한 번 그녀들을 향한 일본팬들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M스테가 생방송으로 일본 전국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그 파급 효과는 상당했던 것 같습니다. 일본 언론에서도 M스테 출연 후 인기가 급상승 한다고 연일 보도가 나가고 있으니 말이죠.


카라와 함께 한국 걸 그룹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소녀시대도 다가오는 10월 22일 M스테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소녀시대는 20일 일본 두번째 싱글 Gee(지) 출시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이번 M스테 출연이 일본 공식 Gee의 첫 무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일본 첫 싱글 Genie(지니)가 판매누계 10만장 이상을 기록하며 골든디스크에 선정되면서 날이 갈수록 그녀들의 인기는 높아지고 있는데요. M스테 출연과 동시에 더 뜨거운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올 하반기 일본 가요계는 한국 걸그룹의 활발한 활동이 계속될 것 같습니다. 카라, 소녀시대에 이어 다음에는 또 어떤 걸 그룹이 뮤직 스테이션에 출연할지 기대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