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카라(KARA)

카라, 금주 일본 뮤직스테이션(M스테) 출연!


카라, 금주 일본 뮤직스테이션(M스테) 출연!

10월 15일 금요일 20시 아사히 TV에서 방송되는 뮤직 스테이션에 인기 아이돌 그룹 카라(KARA)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뮤직스테이션은 1986년부터 방송을 시작한 일본의 음악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 생방송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보아, 동방신기, 류시원 등 일본에서 활동한 국내 가수들이 많이 참여했던 프로그램이죠. 악곡을 중심으로 방송을 하기 때문에 음악 외적 요소를 중시하는 음악 프로그램과는 조금 다른 프로그램입니다. 진정한 음악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지요.


카라와 함께 출연할 가수들은 NEWS, NYC, GLAY, JUJU, 히라이켄이 있습니다. 일본 가수들에 대해서 조금의 관심이라도 있다면 대부분 아는 가수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뮤직 스테이션에서 카라는 8월에 발매한 일본 데뷔곡 미스터, NEWS는 11월 3일 발매하는 Fighting Man, NYC는 10월 20일에 발매하는 よく遊びよく学べ(잘 놀고, 잘 배우고) GLAY는 10월 13일에 발매하는 汚れなきSEASON(더러워져 울어 SEASON), JUJU는 9월에 발매한 Hello, Again~昔からある場所~(Hello, Again~옛날부터 있던 곳) 히라이 켄은 10월 13일에 발매하는 Sing Forever을 부를 예정입니다.

일본에서 점점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카라. 이번 M스테를 계기로 앞으로도 일본에서 더 활발한 활동과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