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IT 이야기

일본 아이폰 6s 로즈 골드, 남자들의 선택은?



일본 아이폰 6s 로즈 골드, 남자들의 선택은?


일본에서는 2015년 9월 25일 마침내 iPhone 6S/6S Plus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번 아이폰에는 로즈 골드(핑크)가 추가로 출시가 되면서 전세계적으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일본에서도 아이폰 핑크색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연관검색어에는 iPhone 6s 남자가 많이 있는데요. 남자들도 로즈 골드색을 원하지만, 구입을 망설이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트위터에서는 발매전부터 많은 남성들이 아이폰 6S 로즈 골드 컬러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iPhone 6S 로즈골드
*나는 남자지면 신형 아이폰을 로즈 골드(핑크색)으로 선택했다
*남자입니다만, 아이폰6s 로즈 골드 컬러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로즈 골드 예약 완료! 남자라도 괜찮겠죠?
*아이폰6s를 사려고 하는데, 남자라도 로즈 골드 컬러가 이상하지 않을까? 솔직히 로즈 골드로 하고 싶다!
*새로운 아이폰이라면 핑크색을 선택하고 싶은데, 아저씨가 가지고 있으면 이상하게 생각하겠죠?
*남자가 로즈 골드색을 구입하면 이상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세련되게 보일 것 같다.
*남자들에게 로즈 골드색이 인기가 있게 된다면 향후 아이폰의 기본 컬러가 되겠지?


등의 반응뿐만 아니라 아이폰 로즈 골드를 구입하여 인증샷을 올리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이번 아이폰 6S에서는 새로운 핑크색 컬러(로즈 골드)가 등장을 하면서 어떤 컬러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라면 남자가 핑크색, 로즈 골드컬러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서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로즈 골드의 컬러가 워낙 인기가 있어서 구하는 것 역시 쉽지가 않다고 합니다. 아이폰 6S의 예약 주문 가운데 로즈 골드의 색상이 전체의 30%~40%이며, 현재 아이폰 6s 로즈골드 프리미엄까지 붙어서 실거래가가 계속 올라가고 있다고 하네요. 로즈 골드 컬러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아이폰6S도 일본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 6s의 국내 출시일은 10월말 ~ 11월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아이폰 로즈 골드 컬러가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기존 아이폰 유저들 중에서 새롭게 나온 컬러 로즈 골드를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국내에 출시된 후의 반응이 벌써부터 궁금하네요.


아무튼, 아이폰 6s/6s plus가 에서출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