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IT 이야기

한정 폭스바겐 토스터기?

한정 폭스바겐 토스터기?

일본에서는 음식점이나 기업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을 활용하여 무언가를 구입하거나 미리 예약을 한다면 큰 득을 볼 수 있답니다.

폭스바겐은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자동차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본에서 진행되었던 폭스바겐 캠페인에 대해서 이야기할까 하는데요. 일본에서 정기적으로 행해졌던 폭습바겐의 차량 검사 켐페인.


위 토스트는 차량 검사를 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서 당첨되는 것으로 폭스바겐 미니버스를 모티브하여 만든 것입니다. 무한도전에서도 나왔던 버스인데, 빵을 넣고 토스터기를 작동시키면 빵의 가운데에 폭스바겐의 로고가 찍혀서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 아닌 일본 한정상품이기 때문에 부르는 것이 값이라고 하는데요. 일본 야후 옥션 등에서 1만엔(12만원)이상의 값이 붙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외 경매 사이트 <eBay>에 달린 가격은 무려 4만 8천엔(약 50만원) 정도가 된다고 하는데요. 이런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구입하려는 사람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한정 상품이고, 쉽게 구입할 수 없는 것이라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일반 토스터기와 다르게 폭스바겐의 로고가 찍혀 있어서 독특한 상품을 좋아하는 분들이 구입하려고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무튼 일본은 참 독특한 것은 잘 만들어내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이 토스터기가 무척 신기하고 가지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