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여성 패션 아이템

지방시 안티고나 스몰 미듐 가격



지방시 안티고나 스몰 미듐 가격


지방시 안티고나 가방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방시의 경우 다른 명품 가방 브랜드에 비해서 인지도가 조금 떨어진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품질만큼은 상당히 뛰어나다고 할 수 있으며,

헐리웃 여배우들이 무척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로 최근 우리나라 사람들도 많이 선호하고 있는 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 지방시 안티고나 가방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방시 안티고나
지방시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입니다.(Made in ITALY)

지방시 안티고나는 매끈한 소가죽의 세련된 투웨이 백입니다.

숄더백과 토트백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정장과 캐주얼 모두 잘 어울리는 심플하면서 세련된 백이지요.

헐리웃 스타들의 잇백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시크하면서 독특한 디자인으로 현재 가장 핫한 명품 브랜드라고 할 수 있지요.



정면 상단에는 지방시의 로고 양각 디테일 장식이 돋보이며,

가벼운 무게감으로 장시간 활동에도 불편하지 않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고 할 수 있지요.

지방시 특유의 그립감 좋은 핸들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지방시 안티고나 미듐 크기는 가로 41-34, 세로 31, 폭13, 스트랩길이 29cm입니다.
지방시 안티고나 스몰 크기는 가로 25-21.5cm, 세로 18.5cm, 폭 12cm입니다.

스몰이 미듐보다 가로와 세로의 차이가 크다고 할 수 있지요.
지방시 안티고나 스몰과 미듐의 가격 차이 역시 50만원 이상 나는 것 같습니다

지방시 안티고나 스몰 가격은 인터넷가 최저 140만원대,

지방시 안티고나 미듐 가격은 인터넷가 최저 190만원대인 것 같습니다.



지방시 안티고나 미듐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요즘에 뭐낙 많은 미니백들이 나오고 있어서

무게감이 조금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날씨가 무더운 날에는 적절하지 않고, 가을이나 겨울에 중후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으로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방시 안티고나는 하드웨어 장식이 은장과 금장으로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은장보다는 금장이 더 인기가 많으며, 금장의 경우 품절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사람들이 선호하는 지방시 안티고나 컬러는 블랙 컬러인데요.

상당히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결혼식장 패션 코디에 많이 사용되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지요.


샤넬이나 루이뷔통, 프라다 등의 명품 가방만 알고 있는 여성들이 많이 있는데,

지방시 안티고나 역시 최근 핫한 아이템인만큼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