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여성 패션 아이템

디스커버리 야상 바람막이 자켓



디스커버리 야상 바람막이 자켓


디스커버리는 아웃도어 브랜드 중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일단 젊은층으로부터 상당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간결하면서도 깔끔하고, 우수한 품질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봄이 되면 가장 큰 관심을 받게 되는 아이템이 바람막이 방풍자켓인데요.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것은 디스커버리 야상 바람막이 자켓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핫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야상 캐주얼 사파리형 바람막이 자켓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여성 야상 캐주얼 사파리 방풍 바람막이 자켓
여성용 모델코드 DWWJ26511인데요. 나일론 소재의 방풍자켓으로 인기 아이템인 마운틴쿡 변형 방풍 스타일입니다.

내추럴한 터치감의 소재를 사용하여 캐주얼하게 착장이 가능한 트렌디한 스타일이지요.



허리와 밑단 드로코드를 적용해서 착용자의 체형에 맞는 실루엣이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디테처블 후드 스타일로 완전한 탈부착이 가능하지요.

사파리형 야상이기 때문이 기본적으로 상당히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남성용 모델코드는 DMWJ25511입니다. 남성용과 여성용의 가장 큰 차이점은 핏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여성용은 허리부분에 잘록하게 들어간 반면에 남성형은 거의 일자형에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깔끔하면서 세련되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사파리 야상 바람막이라서 사람들이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디스커버리 야상 바람막이 자켓의 가격은 정가 179,000원으로 일반 바람막이 보다는 가격이 약간 더 비싼 것 같네요.



디스커버리 바람막이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디스커버리 바람막이 사진 출처<링크>


아무튼, 디스커버리 바람막이를 구입하려고 하는 분들이라면 야상형 스타일에도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일반형보다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