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뷰티 이야기

일본 100엔 샵에서 살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기구


일본 100엔 샵에서 살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기구

개인적으로 일본의 100엔샵 같은 곳이 우리나라에도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먹을 것과 다양한 생필품 들이 무척 저렴한 가격에 팔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격에 비해서 퀄리티가 생각보다 높기 때문에 이런 가게가 생겨난다면 서민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지요.

100엔샵에는 없는게 없을 정도로 다양한 용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일본 100엔샵에서 간단하게 구할 수 다이어트 운동기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00엔(약 1,100원)이라면 상당히 저가인데, 100엔을 주고 구입할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기구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스트레치 튜브
스트레치 튜브는 튜브를 당기고 늘리면서 운동을 할 수 있는 기구입니다. 팔 운동을 하거나 다리 운동을 할 때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운동기구이지요.


스트레쳐
고무가 숫자 8로 생긴 스트레치 튜브입니다. 양 발에 걸고, 다리 운동을 할 때에 효과적인 운동기구이지요. 양 발에 걸고 누워서 TV를 보거나 스트레칭을 할 때에 효과적인 운동기구입니다.


워터 바벨
물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는 아령입니다. 물을 넣으면 약 1kg가 되는데, 뚜껑을 열고 물을 넣은 후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아령처럼 사용해도 됩니다. 운동을 할 때마다 물을 넣거나 물을 빼거나 하는 것이 귀찮을 수도 있겠지만, 아령을 100엔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면 한 번 사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의 양에 따라서 무게를 달리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일반 바벨
우리가 흔히 사용하고 있는 일반 바벨입니다. 0.5kg으로 가벼운 바벨로 근력 운동을 하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인 운동기구인 것 같습니다. 근육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가볍게 느껴질지 모르겠지만, 이제 막 운동을 시작하는 여성들에게는 적당한 무게라고 생각되네요.


악력기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악력기도 100엔 샵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0엔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악력기를 구입할 수 있다는 것에 놀랐는데요. 악력을 늘리려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악력기 조정을 통해서 무게를 조절할 수 있으니 사용 방법 역시 간단합니다.


그립 볼
공을 잡고 악력을 기를 수 있는 그립 볼입니다. 아귀의 힘을 기르기 위한 물건으로 터치감도 좋고,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운동기구입니다.


줄넘기
100엔샵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줄넘기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러 길이의 줄넘기가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자신의 키에 알맞은 줄넘기를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규모가 큰 100엔샵에 방문하면 지금 소개해드렸던 운동기구들은 대부분 구비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00엔이라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퀄리티 만큼은 전혀 100엔이 아닌 것 같네요. 비싼 운동기구를 구입한다고 해서 운동을 더 열심히 하는 것도 아니고, 운동효과가 더 좋은 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꾸준히 얼마나 하느냐 그리고 구입한 운동기구를 얼마나 효율적으로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지겠지요.

저렴한 운동기구에 관심이 있다면, 일본 여행 시 100엔샵에 방문하여 이런 운동기구를 구입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