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일본의 흔한 스마트폰 받침대?


일본의 흔한 스마트폰 받침대?

스마트폰의 사용이 활성화 되면서 스마트폰과 관련된 다양한 액세서리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구입하게 되면 부가적으로 꼭 구입해야 하는 액세서리가 많이 있지요. 스마트폰으로 DMB나 영화를 보는 사람들에게는 스마트폰을 쉽게 세울 수 있도록 해주는 스마트폰 받침대가 필수입니다. 스마트폰 받침대는 스마트폰 뒷면에 간편하게 붙여서 세울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는데요. 다양한 모양의 받침대가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우리나라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마트폰 전용 받침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받침대 시장에는 여러 가지 아이템이 넘쳐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일본다운 스마트폰 받침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초밥 받침대입니다. 일본인들이 전통적으로 좋아하는 초밥을 받침대 디자인에 접목시켜 무척 일본스럽게 만든 것입니다. 참치, 새우, 계란, 연어, 전갱이, 붕장어, 성게 등 일본 초밥집에서 친숙한 초밥으로 디자인된 '스마트폰 초밥 받침대'로 마치 진짜 초밥처럼 디테일하게 만들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받침대는 초밥 뒷면에 흡흡반을 붙인 것으로 스마트폰에 붙이면 간편하게 스마트폰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 받침대는 작년에도 큰 인기를 끌었다고 하는데요. 색이나 칠, 광택 등 쌀 한 알까지 디테일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너무나 리얼하게 만들여져 있어서 그런지 무심코 먹고 싶어지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이런 독특한 스마트폰 받침대로 동영상이나 DMB를 보고 있다면 주위 사람들에게도 주목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초밥이 디자인되어 있는 스마트폰 받침대를 사용한다면 무척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초밥 스마트폰 받침대를 보고 있으니, 역시 일본인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되네요. 아무튼, 일본에는 참 독특한 것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