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스마트폰을 넣고 다닐 수 있는 브래지어?


스마트폰을 넣고 다닐 수 있는 브래지어?

여성들이 항상 착용하고 다니는 브래지어. 브래지어 안에 돈을 넣고 다니거나 스마트폰을 넣고 다닌다면 어떨까요? 아마 브래지어 안에 넣고 다니는 물건은 잃어버리거나 분실할 염려가 없을 것 같습니다.

미국 워싱턴 대학의 대학원에 다니는 학생들이 실제로 대학내에서 기업 아이디어를 서로 경쟁하는 공모전을 통하여 JoeyBra라는 기능성 브래지어를 발매했습니다. 브래지어 사이드에 편리하게 잔돈이나 크레디트 카드 그리고 휴대 전화나 스마트폰까지 넣고 다닐 수 있는 브래지어인데요. 의외로 이런 독특한 브래지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19.99달러이며, 의외로 여학생들로부터 문의가 쇄도 되고 있다고 합니다. 큰 물건을 넣고다니면 약간은 불편할 수도 있겠지만, 카드나 현금, 스마트폰 정도는 큰 불편없이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브래지어 옆에 넣고 다니면 잃어버릴 염려가 없기 때문에 중요한 것을 보관하는 등 효과적으로도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너무 무거운 것을 넣고 다니면 건강에 해로울 수 있고, 자주 꺼내야 하는 것들을 넣고 다닐 경우 꺼내는데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브래지어에 주머니가 달려 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잘 활용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