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먹거리 이야기

유니버설 스튜디오 캐릭터 만두(스파이더 만두?)


유니버설 스튜디오 캐릭터 만두(스파이더 만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일본 오사카 시에 있는 놀이공원 중의 하나입니다. 다양한 놀이기구와 볼거리가 많이 있어 일본 내국인과 아시아 여행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 중의 하나인데요. 캐릭터를 모티브로 만든 재미있는 먹거리도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기다리는 재미 중의 하나입니다.


매년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서는 재미있는 캐릭터 만두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올해에는 스파이더 맨을 모티브로 한 중화만두 스파이더 만이 발매될 예정입니다.(스파이더 만, 가격 400엔 약 5,400원)

스파이더 만두가 발매되기 이전에는 스누피 만두, 헬로 키티 만두가 발매되어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만두의 다양성을 위하여 스파이더 만두를 발매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누피 만과 헬로키티 만

스파이더 만은 스파이더 맨의 선명한 적색이 뜨거운 온도에 의해서 변하지 않게 만들었으며, 빵의 둥근 형태가 변하지 않도록 오랜 연구 끝에 만든 중화만두라고 합니다.

헬로키티 만

스누피 만두, 헬로키티 만두에 이어서 스파이더 만두까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만두로 발매하여 관광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안겨주는 것 같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이미지와 맞는 캐릭터 상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캐릭터 만두를 보면서 역시 애니메이션의 천국 일본 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이런 재미있는 캐릭터 만두를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