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뷰티 이야기

일본 콜라겐 음료, 마시면 피부가 깨끗해진다?


일본 콜라겐 음료, 마시면 피부가 깨끗해진다?

최근 우리나라에도 먹는 미용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꼭 얼굴에 바르는 것이 아니라 먹은 것에 따라서 피부가 결정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기 때문이지요.

피부가 재생하는 시간은 오후 10시부터 오전 2시 사이로 이 시간을 '피부의 골든타임'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나 현대인들이 10시 이전에 잠자리에 드는 경우는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피부의 골든타임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바쁜 현대인은 쉽게 잠자리에 들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일본에는 마시는 건강음료가 참 많이 있습니다. 일반 마트나 편의점에서 쉽게 볼 수 있으며, 일본인들이 무척 즐겨마시고 있지요. 아마 세계에서 건강음료의 종류가 가장 많고, 가장 많이 마시는 나라가 아마 일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쩌면 이런 것을 많이 챙겨 먹고 있기 때문에 일본인들이 장수를 하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환켈의 콜라겐 음료 '텐스 업 EX'

최근 환켈에서는 이런 건강음료의 하나인 단시간의 수면에도 피부에 재생시켜주는 콜라겐 음료를 발매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고운 피부를 만들려면 우선 잠부터 자라고 하는 생각은 상식이 되고 있지만, 그것을 실현하기가 힘든 사람들을 위하여 이런 콜라겐 음료를 먹고 자는 것만으로 피부를 재생시켜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콜라겐 음료를 마시고 3시간의 잠을 잤을 때 피부의 가질 수분량이 상승하였고, 늦은 시간 잠을 자도 피부의 수분량이 많이 상승하였다고 합니다. 이런 것만 보더라도 이제 단시간의 수면에서도 고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시면 피부가 깨끗해지는 미용 음료까지, 그저 놀랍게만 느껴질 뿐입니다. 앞으로는 또 어떤 음료가 우리의 건강을 지켜줄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