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

일본 한게임 카페에 다녀오다...

  일본에 있는 하라주쿠에 있는 한게임 카페에 다녀왔습니다.이 앞을 그냥 몇번 지나쳤는데.. 알고 봤더니 한게임 카페더군요..
일본 땅값이 비싸서 그런지 작은 규모로 한게임 홍보를 하고 있었습니다. 일본 번화가의 땅값은 상상할수 없을 만큼 비싸답니다.^^
  한게임 카페 입구 사진입니다. 인테리어가 참 특이 하게 되어있죠? 섬뜩하기도 하고...신기하기도 했습니다. 일본에서 한게임은 모바일 중심으로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일본 사람들은 온라인 게임보다 핸드폰으로 게임을 더 가까이 하는 이유 때문이겠죠?
한게임 카페는 차도 마실수 있고 한게임에서 개발한 각종 포털 온라인게임, 모바일 게임등을 공짜로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돈 안들이고 게임을 할 수 있어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었습니다.
재미있나 봅니다. 모두들 게임에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게임하면서 차도 마실수 있도록 커피나 음료수도 팔고 있었습니다. 저건 공짜가 아니랍니다.^^
다녀간 기념으로 메모도 할 수 있도록 해놓았고, 간단한 앙케이트도 하고 있었습니다.
한글이 적혀있는걸 보니깐, 우리나라분들도 다녀가셨네요.^^
많이 보시던 디자인이죠??
저도 한번 해보기러 했습니다. 디자인만 약간 바뀌었지 현재 우리나라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게임이랑 비슷했습니다.
게임 방법을 잘모르는 아이에게 한게임 카페 직원이 게임 방법을 가르쳐주는 모습도 볼수 있었습니다.

한게임은 일본에서 검색서비스 론칭 및 게임 서비스 개편한 이후로 사용자가 점점 늘어 나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이처럼 우리나라의 많은 게임업체가 진출해서 한국 온라인 게임의 위력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