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

혈액형 티셔츠 보셨나요??

 우리 동네 상점가 티셔츠 파는 곳을 지나다가 발견한 티셔츠 입니다. 혹시 우리나라에도 있나요??ㅋ

혈액형 티셔츠 입니다.



한창 일본에서도 우리 나라처럼 사람에 따라 무슨 혈액형인지 유행했었죠.. 책도 나오고.. 혈액형에 따른 공부 방법도 나오고..
뭐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기는 하지만요..^^

 A형 티셔츠 입니다.
뭐 지난 이야기지만... 혈액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다알시고 계신분들은 패스 하세요^^ 다시 보시고 싶다면 더보기를 클릭
A형 혈액형의 성격과 특성 (자료 네이버)
AB형 티셔츠 입니다.
AB형 혈액형의 성격과 특성
B형 티셔츠 입니다.
B형 혈액형 성격과 특성
O형 티셔츠 입니다.
O형 혈액형 성격과 특성

여러분들은 무슨 혈액형이세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은근히 맞는 부분이 많아요.. 틀린 부분도 있지만..^^

보나스로 하나 더올리겠습니다.  밑에 티셔츠는 푸우 같은데 무슨 죄를 지었나보네요...ㅋㅋㅋ
입에 피까지 있고.. 좀 섬뜩한 푸우네요..ㅋㅋ 가격이 2천엥(3만원정도) 이네요.. 비싸다.ㅎㅎ
그래도 곰이라고!! 라는 문구도 보이네요.. 귀엽게 생겼지만, 푸우도 곰이랍니다.ㅋㅋ

이걸 보면서 참 일본에는 별껄 다 파네.. 라고 생각했죠....여러분이라면 사시겠습니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