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7년 부터 매년 독특한 브래이지어를 개발하여 계속 발표하고 있는 유명 란제리 트라이엄프 인터네셔널 재팬(Triumph International Japan)에서 최근 골프 브래지어를 발매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골프는 최근 일본에서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인기가 급 상승하였고, 골프 왕자 이시카와 료 선수의 탄생으로 골프에 대한 관심은 더욱 더 깊어지고 있습니다. 골프 브래지어는 골프는 하고 싶지만 바빠서 연습할 시간이 없는 여성들에게 간편하게 연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든 이색 상품이라고 합니다.
<모델 2010년 제 18대 이미지 걸 아오야마 레이코>
모델이 입고 있는 브래지어를 펼치면 오른쪽에 보이는 것 처럼 두개의 골프 홀이 생깁니다. 순식간에 간이 골프 장이 생겨버리는 거죠. 브래지어의 명칭은 나이스 컵 in 브라입니다. 또한, 모델이 입고 있는 스커트에는 Be Quiet(조용하게)라는 문자가 적혀 있어 언제든지 매너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 Be Quiet>
걸어다니는 골프장이라고 말해도 될 듯 하네요. 골프공이 홀 속에 들어가는 순간 나이스 인! 이라며 브래지어 안에 있는 내장 스피커에서 응원의 메세지도 나온다고 합니다. 크게 실용성은 없겠지만, 재미있는 아이템이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트라이엄프에서는 패션과 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이라고 선전을 하고 있습니다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브라는 상업성 보다 트라이엄프(Triumph )라는 속옷 브랜드의 광고를 위한 것이 아닐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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