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일본의 올여름 인기 손목시계는?

 
 여러분들은 손목시계를 즐겨하시나요? 저는 항상 외출 시 손목시계를 착용한답니다. 손목시계도 이제 패션의 일부분이며, 항상 습관이 되다 보니 손목시계를 꼭 착용하게 되더라고요. 특히 여름에는 옷이 짧아지고 손목에 시선이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름이라서 조금 덥고 답답하게 느껴져 시계 착용을 불편해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여름에 알맞는 것을 착용한다면 손목시계로 자신을 돋보이게 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여름에는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땀이 잘 차는 가죽소재보다 메탈이나 방수시계를 추천합니다. 오늘은 일본의 여름 인기 손목시계 대해서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일본인들은 시계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온, 오프 시계전문 쇼핑몰도 많고, 시계전문 잡지도 다수 판매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본에서 판매되는 브랜드 시계는 한국에 비하여, 상당히 싼 편입니다. 하지만, 최근 엔고현상으로 큰 차이가 없게 되었네요.

 
 일본의 대형 쇼핑몰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여름에 가장 인기있는 시계입니다. 브랜드는 MUSK 이며, 4가지의 화려한 컬러가 돋보입니다. 여름에 알맞은 메탈소재입니다. 엄청난 파격 세일을 진행 중이며, 그 가격은 7,980엔(약 10만 5천원) 입니다.


 2위는 명품 시계 오메가입니다. 세련된 디자인과 깔끔한 색상이 돋보입니다. 역시 명품시계라서 다른 걸까요? 200만원이 넘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격은 183,810엔(약 242만원) 입니다.


 3위는 우리나라에서는 잘 모르는 브랜드이지만, 일본에서는 꽤 인지도가 있는 BVONO의 시계입니다. 이태리에서 만든 BVONO는 맛있다. 훌륭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BVONO의 가격은 9,980엔(약 11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4위는 돌체엔가바나(D&G)의 제품입니다. 우리나라 명품족들이 매우 선호하는 브랜드이죠. 특히 청바지가 비싼 가격에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격은 13,142엔(약 17만원)입니다. 100만원이 넘는 청바지가 판매되고 있다는 점을 생각한다면 그렇게 비싼 가격도 아니네요^^


 5위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시계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남성들에게 꽤 인기 있는 브랜드이죠?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시계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아르마니의 로고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가격은 17,850엔(약 23만원)입니다. 인터넷 가격이라 매장보다 저렴한 편이네요.


 6위는 시계에서 빠질 수 없는 브랜드. 일본 시계의 자존심 세이코입니다. 세이코 시계는 놀랍도록 정교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디자인면에서는 다른 브랜드에 비교하여 평범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시계의 정교함과 기능은 세계 최고라고 말해도 괜찮을듯합니다. 200M까지 가능한 방수 시계라서 여름철 물놀이를 할때도 문제가 없겠네요. 가격은 21,800엔(약 29만원) 입니다.


 7위는 카시오의 G-SHOCK입니다. 군인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하는 시계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시계에 비하여 저렴한 가격과 여름에 어울리는 방수시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순위권 안에서 유일하게 메탈시계가 아니네요. 가격은 3,235엔(약 4만원) 입니다. 역시 저렴하네요.

일본 남성들의 올여름 인기시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일본 쇼핑몰 인터넷 가격이라 사이트마다 가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여름에는 가죽 시계보다는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메탈 시계와 방수시계가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여름에 덥고 귀찮더라도 자신만의 시원한 손목시계로 멋을 부려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