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날뽀의 리뷰 이야기

002 모바일 스페셜 <일본에 있는 친구에게>




  REVU에서 진행했던 002 모바일 스페셜 EVENT 만원의 다이어리 체험단에 당첨되어 국제전화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캐나다에있는 동생 그리고 일본에 있는 많은 친구에게 부담없이 전화할수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원 래 충전식카드를 이용하여, 국제 전화를 걸었었습니다. 가까운 일본은 싼가격으로 통화를 할수있었는데.. 미국이나 캐나다에 전화를 할경우에는 전화를 통화료가 비싸서 전화할 엄두가 안났었어요. 그런데 002 모바일스페셜은 미국이나 캐나다가 통화료 너무 저렴하여 부담없이 전화할수가 있었습니다. 일본은 .


일본 분당 258원, 캐나다 분당 180원


  사용시간 6분 46초 1,763원이였습니다. 예전에는 사용했던 국제 전화 충전카드보다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매달 누적 요금도 저렇게 문자로 통보해주니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문제가 되는 음질. 끓김없이 부드러움 음질로 통화를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일본에서 생활하며 많은 도움을 준 친구에게 전화를 했었습니다. 자주자주 연락은 하지만 못본지 5개월정도 되었네요. 일본인 답지 않게 더치패이 보다 자신이 사는걸 좋아하며 화끈한 성격의 두 친구! 저의 베스트 프랜드 입니다.

일본 통화시간 :6분 46초 사용요금 : 1,763원


 
  예전에 찍어던 사진입니다. 제 전화기를 들고 장난치고 있는 두 친구 슈와 토모코! 
002 모바일 스페셜 체험단 덕분에 사랑하는 친구들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목소리를 들으니 두친구가 그리워 지네요.
002데이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