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날뽀의 리뷰 이야기

-세이코 알바 AM7015X 개봉기-



디앤샵, 파자마파티 오픈 이벤트~!! 102년의 역사를 가진 시계의 자존심 - SEIKO ALBA 손목시계


AM7015X
99800 / 쥬얼리/시계/액세서리
상세보기관련상품보기

위드블로그에서 리뷰어를 모집하는 디엔샾 파자마 파티 오픈 이벤트에 체험 리뷰를 신청했었습니다. SEIKEO ALBA AM7015X 손목시계였습니다. 그런데.. 덜컥 당첨이 되어버렸습니다.

흔히 하는말...기대는 하지않았습니다! ^^
당첨이 되고 보니 기분은 정말 좋네요..

여기서도 흔히하는말.. 이런거 처음 당첨됐어요^^

 손목시계를 참 좋아하는데.. 그래서 오래전분터 가지고 싶었던 SEIKO ALBA 시계를 만질수있게 되었으니 나름 정성드려 리뷰를 쓰려고 합니다.^^ 그럼 개봉기 부터..

-개봉기-
d&shop... 라고 적힌 택배 도착!
  박스를 개봉해보니 시계상자와 설명서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정성스런포장에 일단 감동^^ 솔직히 저렇게 오진 않아구요.. 사진찍기 좋게 조금 다듬어 봤습니다.^^

시계의 모습과 사용 설명서
  디저털과 아날로그가 함께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손목에 땀이 많이 차기 때문에 가죽으로 된것 보다 스텐인레스로 되어있는것을 선호하게 됩니다. 일단 시원해서 좋구요. 시계를 차면 시계를 찬것 같다는 느낌이 팍팍 왔었습니다. 줄이 길어서 손목줄을 줄이고 난다음에 찬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라이트기능까지 부가되어 있고 스톱워치, 월드타임등등 그리고 메모기능까지!! SEIKO ALBA의 놀라운 기능에 놀랐습니다.^^ 잘만들었구나 하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시계를 좋아하기 때문에 값비싼 시계는 아니더라도 괜찮은 시계 몇개는 가지고 있습니다. 손목시계 좋아하시는분 많으시죠? 손목시계 하나로 멋진 패션도 연출할수 있고.. 이번 여름은 시원한 SEIKO ALBA AM7015X 시계와 함께 해야겠습니다. 어떠세요? 세이코 알바시계가 가장 빛 나보이나요?

디앤샵 파자마파티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