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IT 이야기

매일매일 사귀자고 고백해주는 어플? 솔로를 위한 고백어플!


매일매일 사귀자고 고백해주는 어플? 솔로를 위한 고백어플!

요즘에는 참 신기한 스마트폰 어플들이 많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쓰여지기 시작하면서 우리 생활에도 많은 변화가 온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최근 일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어플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매일매일 사귀자고 고백해주는 어플'인데요. 과연 어떤 어플일까요?


이 어플은 말 그대로 매일 고백해주는 어플입니다. 일본의 미녀와 미남으로부터 '사귀자는 고백을 받을 수 있는 어플'이지요. 매일매일 선택한 미녀들로부터 고백을 받을 수 있는 어플로 마음에 드는 미녀를 스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으로부터 고백을 받는 기분을 스마트폰 어플로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가 아니라 허상이지만, 이성친구에게 고백을 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플을 통하여 대리만족을 느낄 수도 있고 실제로 이 어플을 매일 실행하여 용기를 얻은 남성들도 무척 많이 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여성들을 위한 '남성이 고백해 주는 어플'도 등장했는데요. 2011년 미남 콘테스트 결승 출전자 11명이 매일 고백해주는 어플입니다. 고백을 받는 방법은 무척 간단한데요. 어플을 실행하고 고백을 받는다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사람이 동영상으로 고백을 해주고 있습니다.

고백 어플, 참 독특하면서도 일본이기 때문에 만들어진 어플이라는 생각도 드는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자신에게 사귀자는 고백을 받는다면 기분이 참 묘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