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

일본에서 캔커피사면 마리오 카트 피규어를 준다.

캔커피를 사려고 편의점에 갔었습니다. 130엔(대략2천원)정도 하는 캔커피를 고르고, 먹을려고 하는데.. 뚜껑에 뭔가 달려있더군요.. (일본 편의점에서 음료수를 사먹을때 뭔가 붙어 있는것이 참 많습니다.)

뭔가 자세히 보니...뚜껑에 달려있는 것은 제가 닌텐도로 즐겨하던 마리오 카트 피규어!!!! 였습니다..
모두 10개의 피규어가 있다는 문구를 보고 다 모아 봐야겠다는 이상한 집념(?)때문에 커피를 사먹기 시작했습니다.
캔커피 하나에 130엔이면 결코 싼가격이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원래 잘사먹지 않았습니다. 
커피보다는 뚜껑에 붙어있는 마리오카트 피규어가 가지고 싶어서였죠..ㅋ
잘파는 곳도 없고.. 사람들이 금방금방 사가서 다 모으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한 달정도 시간이 걸려 드디어 10개 모두 모아 버렸습니다.하나하나 정교하게 잘 만들어져 있고... 뒤로 당기면 앞으로 가는 테옆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Made in China 라고 생각 되지만, 하나하나 살펴보니 잘 만들었더라구요..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요즘에는 중국제도 잘만들어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버섯돌이와 마리오등등.. 하나하나 정교하게 잘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코털에 눈썹 심지어 눈동자까지 완전 똑같았습니다!!! 얼마나 감동이던지...ㅋㅋㅋ
돈은 좀 들었지만, 다 모으고 나니 왠지 모를 성취감(?) 완전 감동이였습니다.ㅋㅋㅋ
나이 먹어서 왜 이런걸 좋아하는지?? 라고 이상하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무엇이든 수집(우표, 외국돈)하는걸 좋아하는 제 취미의 일부분이니 이해해주세요^^

어떠세요? 직접 보고나니 가지고 싶어지지 않으세요? 제 소중한 피규어들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