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IT 이야기

디즈니폰을 아시나요??

 일본통신업체 소프트뱅크에서 나오고있는 디즈니폰을 아세요? 월트 디즈니 저팬이 소프트뱅크 모바일과 제휴해 올해초부터 발매를 시작했지만 기대와 달리 생각보다 큰 관심을 끌지 못했습니다.  봄, 여름, 가을 연 3회 새로운 모델로 발매한다고 했는데 벌써 디즈니폰 모델 3개가 전부 나왔습니다. 밑에 보이시는 사진은 디즈니폰 광고모델로 최근 TV광고에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현재까지 발매되었던 3가지 모델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모델명은 DM001SH 입니다.
밑에 보이는 사진이 디즈니 폰은 자세히 보면 미키마우스 그림이 여러군데 새겨져 있습니다. 화면 중간에 보이는 버튼도 자세히보면 미키마우스 모양이 새겨져있어요.. 깔끔하죠?? 은색, 금색, 핑크색 세가지가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시는 사진이 여름에 발매된 두번째 모델입니다.모델명이 DM002SH 입니다. 흰색, 갈색, 핑크색이 있습니다.이건 첫번째 모델보다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 폴더 안의 디자인은 크게 달라진 점이 없습니다. 외관만 약간 달라 졌군요^^

그리고 마직막으로 최근에 세번째로 나온 모델입니다.  모델명은 DM003SH 입니다. 자세히 보면 군데군데 미키마우스 그림이 많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가장 조잡한거 같은데요..ㅋ 이것은 블랙,화이트, 핑크 세가지 색이 있습니다.
  DISNEY MOBILE에서 나오는 폰은 대부분 귀엽고, 깜찍한것 위주로 나오고 있군요. 그래도 여자들이 가지고 다니는걸 봤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앞으로 일본에서도 매년 새로운 디즈니폰이 출시된다고 하는데.. 은근히 어떤 모델일까 기대가 되네요.. 내년에 새로운 모델이 나오면 그때 또다시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곧 우리나라에도 디즈니 폰이 출시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