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상점 이야기

도쿄 추천 쇼핑 - London 스포츠!







*필자가 직접 방문해보고 마음에 들었던 일본의 쇼핑 공간을 소개해드립니다. 개인의 성향에 따라 다를수가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우에노 아메요코 시장안에 있는 도쿄 추천 쇼핑공간 런던 스포츠 입니다. 아메요코 시장내 구석구석 5군데 정도 점포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항상 사람들로 가득 붐비는 곳이죠. 그 이유는 가격이 너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에서 10만원을 넘게 주고 사야하는 축구화가 이곳에서는 3만원정도면 살 수 있습니다. 브랜드와 모델에 따라 가격도 다르지만,  3만원 미만의 유명브랜드 축구화가 넘쳐나는 곳입니다.


제가 일본에서 가장 좋아하는 쇼핑 공간입니다. 축구화 뿐아니라 트레이닝복, 수영 용품, 야구 용품 등 스포츠에 관련된 다양한 물건이 아주 많습니다. 년 말에는 위 사진처럼 70% 세일까지 합니다! 포인트 카드가 있다면 또 10% 할인을 받는 곳이지요. 저도 축구를 너무 좋아해서 축구 용품을 꼭 이곳에서만 산답니다. 예전에는 일주일에 한 번정도 방문할 정도로 자주 들르던 곳이지요. 도쿄 우에노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일본 여행시 꼭 방문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우에노 방문시 이곳에 들려 저렴한 가격에 스포츠 용품을 고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위치 : 도쿄 우에노 아메요코 시장內(〒110-0005 東京都台東区上野6-4-8)
전화 : 03-3831-6849
영업시간 : 10:30~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