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먹거리 이야기

어버이날 이런 선물은 어때요?

  5월은 가정의 달!

  5월5일 어린이날이 지나고 이제 5월 8일 어버이날이 다가오네요. 일본도 5월 10일이 어머니날이라서 어머니날 특별선물들이 많이 쏟아 지고 있습니다. 부모님께 드릴 사랑의 선물은 준비하셨나요? ^^
 저는 어버이날이 되면 카네이션이나 선물보다 용돈을 드리곤 했습니다. 부모님도 그게 가장좋다고 말씀하시구요.. ^^ 그런데 이번에는 좀 색다른 선물을 사드리고 싶어서 이곳 저곳을 찾아 봤습니다. 그러다 재미있고 독특한 선물을 발견 습니다. 일본 화과자 전문점(일본 사이트)에서 팔고 있는 어머니, 아버지 화과자 입니다!  +_+

  카네이션을 일본식 과자로 만들었고 아버지, 어머니를 만주(밀가루 반죽 속에 팥소를 넣어 굽거나 찐것)로 만들었습니다. 너무 귀엽죠?
아빠 만주! 너무 귀엽게 생겼습니다.^^

엄마 만주! 너무 이쁘죠? 먹기 아까울것 같아요!

카네이션 안에는 이렇게 맛있는 화과자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세트로 2,133엔(약2만7천원)입니다.
  아버지에게만 드리고 싶을때는 아버지 화과자를.. 가격은 1,200엔
(약1만5천원) 입니다. 포동포동 귀여운 만주! 아버지의 근엄한 모습이 느껴지시나요?^^
  어머니에게만 드리고 싶을때는 어머니 화과자를.... 가격은 1,200엔
(약1만5천원)입니다. 너무 귀엽네요. 상자를 여는 순간 어머니의 미소가 흘러넘쳐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것같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셋트도 있네요^^ 가격은 1,200엔(약1만5천원) 입니다. 포동포동 아버지 만주와 너무 이쁜 미소의 어머니 만주! 사이좋게 드실수 있겠네요.  참마를 이용하여 건강지향적인 일본식 과자! 품위있는 달콤한 맛을 한번 느껴 보고 싶네요. 그런데 먹기 아까울것 같기도 하네요.
어떠세요? 부모님께서 받으시면 기뻐하실것 같죠? 일본사람들은 이렇게 아기자기 한걸 참 잘만드는것 같습니다. 이번 어버이날은 좀 더 색다르고 독특한 선물을 한번 해보는건 어떨까요? 꽤나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되겠죠? 

 5월8일 어버이날 사랑하는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하루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