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과자,빵,사탕도 패션이 될수있다!

 일본의 여러가지 유행 가방에 대해서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관련글 :  올 봄 일본여성들이 선택한 가방, 올 봄에 어울리는 숄더백) 이어서 오늘은 일본에서 팔리고 재미난 가방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가방도 패션이죠?
 혹시 과자나 빵, 사탕등의 그림이 그려져있는 가방을 보신적있으세요?  만약 그런가방이 있다면 가지고 다니실 의향은 있으신가요?
저도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가끔 마트에 장을 보러 오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것을 본적이 있습니다. 물론 다른사람들의 시선은 끌수있겠지만, 부끄럽기도 하고 남들이 신기하게 생각할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저는 쉽게 메고 다닐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가방이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오레오 가방 입니다. 우리 나라에서 오레오 과자 많이 팔고 있죠?

디저트 가방! 딸기와 케익

춥파춥스! 없는 맛이 없네요.ㅋ

도너츠 가방. 돈딘~ 도너츠.ㅋㅋ

초코칩 가방! 과자가 맛있어 보이는데요?
콘 후레이크! 우유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맥주가 먹고싶다! 맥주 가방!!

극장에 갈때는 팝콘가방이 필수겠네요.^^

초코비트 가방~ 이것도 우유와 함께^^

먹는거라면, 햄버거가 빠질수 없겠죠^^ 햄버거 가방입니다.

머스타드 가방입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춥파춥스 가방은 예전에 어떤 사람이 가지고 다니는걸 본적이 있는데.. 춥파춥스 주면 공짜로 주는 가방인줄 알았어요.. 근데.. 이렇게 팔리고 있는 가방이였군요...

모델분이 가방을 가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패션 가방으로도 손색이 없을것 같네요. 이쁜데요^^ 밑의 사진은 가방을 다양하게 활용한 사진입니다.
0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그 밖의 가방들 그 종류가 엄청 많죠? ^^
012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2009년 봄 신상품 가방입니다. 과자, 빵, 사탕등 먹거리도 이제 패션 아이템이 될수 있네요.. ^^ 신기합니다.^^ 위의 가방들은 세련된 캔버스지의 튼튼함이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믿기지는 않지만 판매 사이트에서는 현재 예약 주문이 몹시 쇄도하고 있기 때문에 도착이 지연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뭐 이런 스타일의 가방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지 모르니깐요^^ 가격은 특별 세일가 1680엔(약2만2천원)입니다. 어떠세요? 맘에 드시는 가방이 있으신가요? 배고프면 가방을 먹어 버릴지도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