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만화 이야기

너의 이름은 영화화 한다면 여배우 TOP10

너의 이름은 영화화 한다면 여배우 TOP10


<너의 이름은>이라는 일본 애니메이션이 1월 4일 한국에서도 개봉이 되었습니다. <너의 이름은> 우리나라에서도 개봉전부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일본과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입니다.



<너의 이름은> 단 한 번의 만남 없이 꿈 속에서 몸이 뒤빠뀐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가 만들어 가는 기적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입니다. 일본에서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일본을 포함하여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너의 이름은> 관객수
<너의 이름은> 이미 아시아 5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제42회 LA 비평가협회상 애니메이션상을 수사하기도 했습니다. <너의 이름은> 일본 개봉 후 관객수를 무려 1649만을 돌파하는 경이로운 신드롬을 일으켰습니다. 그리고 중국에서도 개봉 3일 만에 1000만 관객을 넘으면서 돌풍의 주인공이 되었지요. 일본 애니메이션의 퀄리티나 기대감이 남다르기 때문에 한국도 다른 아시아국가와 다르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1월 4일 개봉 당일 상황만 본다면 <너의 이름은>에 대한 한국 영화 팬들의 관심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예매율 순위가 박스오피스 순위로 100% 이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개봉 당일 예매율은 마스터를 꺾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기 때문이지요.



<너의 이름은>은 개봉전부터 팬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갈리고 있기는 하지만 이미 다른 아시아국가를 통하여 흥행력을 인정받은 만큼 한국에서의 흥행도 기대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너의 이름은> 실사화(영화화)한다면 여배우는?
<너의 이름은>이 영화화 된다면 어떤 여배우를 주인공으로 했으면 좋겠을까 하는 설문이 일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10대 후반~20대 초반 여배우 중에서 너의 이름은 주인공 TOP10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10위 아리무라 카스미(有村架純)
1993년 2월 13일생의 일본 여배우로 2016년 일본에서 가장 핫한 20대 초반 여배우 중의 한명입니다. 2016년 닛케이 여배우 파워랭킹에서 20대 여배우 중에서 1위에 선정이 되었지요. 평범한 여배우로 지내다가 일본 드라마 아마짱에서 코이즈미 쿄고(아마노 하루카역)의 젊은 시절을 연기하면서 인기가 상승을 했습니다.



9위 노넨 레나(能年玲奈)
아마짱이라는 드라마로 국민 여동생이라는 수식을 얻기도 했던 노넨 레나. 1993년생의 여배우입니다. 소속사 문제로 연예계에서 자취를 감추었지만 소속사와의 문제가 없었다면 지금 일본 최고 여배우로 자리를 잡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여전히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20대 초반 일본 여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8위 카와구치 하루나(川口春奈)
1995년 2월 10일생의 모델이자 영화배우입니다. 일본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니콜라라는 잡지 표지 모델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2011년 오란고교 호스트부에서 첫 주연을 맡으면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7위 히로세 아리스(広瀬アリス)
1994년 12월 11일생의 히로세 아리스는 초등학교 6학년 때 고향 시미즈 칠석 축제에서 현재 사무소에 스카우트됩니다. 여동생도 히로세 스즈도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히로세 스즈는 현재 가장 뜨거운 여배우 중의 한 명이지요. 언니 히로세 아리스도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6위 시다 미라이(志田未来)
1993년 5월 10일생의 시다 미라이는 2016년 가장 주목을 받은 여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13세의 어린 나이부터 드라마에 출연을 하여 아역배우에서 꾸준히 성장을 해왔는데요. 아역시절 신인상이란 신인상은 모두 휩쓸고 다녔다고 할 수 있지요.2016년 5분기 일본 드라마 렌탈 구세주의 주인공으로 출연을 하여 눈에 띄는 연기력을 보여줘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아역 배우에서 꾸준히 성장을 해서 그런지 연기력만큼은 크게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5위 니시우치 마리야(西内まりや)
지난해부터 인기가 급상승중인 니시우치 마리야는 1993년생입니다. 데뷔는 2008년 했지만, 인기는 최근에 얻기 시작한 중고 신인이라고 할 수 있지요. 키 169cm의 큰 키로 일본 세븐틴 모델로 활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얼굴에 다양한 느낌이 있고, 개성적인 스타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4위 혼다 츠바사(本田 翼)
1992년 6월 27일생인 혼다 츠바사는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모델이자 영화배우입니다. 2016년 4분기 드라마 <수수하지만 굉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라는 드라마에서 패션잡지 에디터 역할로 인기를 모았습니다. 모델 출신이라서 그런지 다양한 표정과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여배우입니다.



3위 사쿠라바 나나미(桜庭ななみ)
1992년 10월 17일생인 사쿠라바 나나미는 그라비아 아이돌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진격의 거인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하면서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는데요. 2016년 청춘의 명곡 스토리, 콘트레일 ~죄와 사랑~ 등의 드라마에 출연을 했습니다. 엑소 for life 뮤직비디오에도 출연을 했는데요. 뮤직비디오에서 여신 미모를 뽐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2위 트린들 레이나(トリンドル玲奈)
1992년 1월 23일생인 트린들 레이나는 혼혈입니다. 오스트리아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출생했지요. 2009년 광고에 기용이 되면서 데뷔를 했는데요.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인기가 높고, TV 및 이벤트 무대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위 히로세 스즈(広瀬すず)
1998년 6월 19일생으로 최근 일본에서 가장 한 핫 배우 중의 한명입니다. 그녀의 언니 히로세 아리스 역시 연예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히로세 스즈는 얼굴깡패라는 별명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2012년 데뷔를 하여 <바닷마을 다이어리>라는 작품을 통하여 상을 휩쓸고 다녔습니다. 단발머리와 교복이 잘 어울리며 나이대가 <너의 이름은> 여주인공과 가장 맞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너의 이름은>이 영화화 된다면 가장 잘 어울리는 여주인공 순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너의 이름은> 일본에서 흥행수익 200억원을 돌파하며 기록하며 일본에서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아닌 다른 감독의 작품이 흥행 톱3에 진입한 것은 12년 만에 처음입니다. 일본과 다른 아시아지역에서 벌써 큰 인기를 끌고 난 뒤에 뒤늦게 개봉되는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에 입소문과 영화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 국내에서는 더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과연 <너의 이름은>국내에서 어느 정도로 흥행하게 될지 관심 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