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IT 이야기

스타워즈 일본 굿즈, iPhone 케이스



스타워즈 일본 굿즈, iPhone 케이스


영화 스타워즈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지난 12월에 개봉이 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공상영화, 애니메이션을 무척 좋아하는 일본의 경우 스타워즈의 인기가 상상 그이상입니다.



스타워즈가 개봉이 되기전 부터 다양한 굿즈 상품이 등장을 했고, 수많은 콜라보 상품이 등장을 하여 인기를 끌고 있지요. 스타워즈 극장판 신작 영화가 공개가 되는 것은 2005년 <시스의 복수>이후 약 10년 만인데요. 오랫동안 기다려 개봉된 영화이기 때문에 그 열기가 더욱 뜨거운 것 같습니다.




스타워즈 iPhone 케이스 인기

최근에 스타워즈 굿즈 상품 중에서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스타워즈 아이폰 케이스인데요. <STAR WARS 기판 아트 iPhone케이스>입니다.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낯익은 전투기 X-WING의 기체 설계도가 그려져 있는데요. 금속 광택을 터뜨리며 날카로운 선으로 그려진 이 설계도는 전자회로에 쓰이는 프린트 기판과 같은 방법으로 디자인되고 있습니다.



기판은 금 도금으로 처리가 되었으며, 콘덴서 등 진짜 전자제품이 55개(6s 플러스의 경우 67개)가 납 땜이 되어 있으며 금빛으로 빛나는 X-WING의 모습과 주변에 빽빽이 적힌 영어 설명문이 매우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이 아이폰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전원 없이 적색 LED가 빛나는 회로를 탑재했는데요. 아이폰 자체에서 나오는 전파를 전력으로 변환을 하여 LED가 빛나는 구조입니다. 전화가 왔을 때나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있을 때에 LED가 빛나는 형태라고 할 수 있지요.



표면은 깨끗한 수지로 가공이 되어 있기 때문에 상처가 나지 않고 감촉은 소프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퀄리티가 상당히 높은 케이스인데요. 가격은 1만 6천엔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치고는 가격이 상당히 고가이지만, 현재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STAR WARS 굿즈 아이템이면서, 퀄리티가 상당히 높고 LED가 발하는 등 다른 케이스와 차별화가 되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척 가지고 싶은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