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주름줄기 설화수 자여진에센스로 잡자



나이가 들면 가장 큰 고민을 하는 것이 피부 주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깊게 파진 주름이 인상을 어둡게 하고, 나이를 들어보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설화수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든 화장품 브랜드이기 때문에 믿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주름을 잡기 위해서 마사지를 받거나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 주름줄기를 잡아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설화수 자여진에센스 화장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설화수자여진에센스
설화수 자여진에센스는 깊고 넓어지는 주름을 잡아주는 화장품입니다. 설화수가 인삼 헤리티지 기술이 집약된 핵심캡슐성분, 진세니스피어를 탄생시켰는데요. 설화수만의 고유 성분 진세니스피어는 주름을 밀어내고 그 자리에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하고 있지요.

피부 속의 탄성막이 무너지면 잔주름은 줄기가 가지를 치듯이 뻗어 나가기 때문에 깊은 주름, 접힌 주름까지 심화됩니다. 주름줄기 현상을 잘 케어하여 젊은 피부의 탄성으로 가꾸어 주는 것이 중요하지요. 갑자기 주름이 늘어나신 분들이나 피부의 탄력이 많이 떨어졌다고 생각되는 분들이라면 설화수 자여진에센스가 딱 맞는 화장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늘어만가는 주름줄기를 하루빨리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이크로 진세니스피어란
인삼 사포닌 성분을 미세한 입자의 캡슐에 담아낸 것입니다. 피부 세포와 유사한 탄성과 유동성을 지녀서 일반 캡슐에 비해 약 4배나 높은 피부 전달력을 자랑하고 있지요. 피부 속에 전달된 캡슐은 탄력으로 차오르는 피부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매크로 진세니스피어란
홍삼 다당체가 풍부한 홍삼 뿌리 성분을 안전하고 신선하게 피부 속으로 전달하는 캡슐입니다. 매크로 진세니스피어는 피부 탄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피부를 촘촘하게 만들어서 탄력이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주지요. 미세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서 즉각적으로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설화수 자여진에센스가 필요하신분
1.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를 원하시는 분
2. 피부 탄성을 강화하고 싶으신분
3. 주름줄기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싶으신 분

뷰티 스페셜리스트가 선택한 안티에이징 에센스





설화수자여진에센스는 뷰티 스페셜리스트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위 동영상는 한의사 왕혜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현숙, 뷰티 엑스퍼트 백지수씨가 자여진에센스를 사용한 후 직접 경험한 자여진에센스에 대해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한의사 왕혜문씨는 피부에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인삼 성분이 가진 강력한 힘에 주목을 했습니다. 인삼의 효능을 피부에서도 느낄 수 있는데요.



인삼은 몸에도 좋을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뛰어난 효과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인삼의 효능이 피부 깊숙이 전달되어 피부를 보다 탄력있고 매끈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현숙씨는 바르는 즉시 피부가 매끈해지고 탄력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을 하면서 누구보다 피부에 무엇이 중요한지 알고 있었을 것 같습니다. 그녀가 추천하는 에센스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뷰티 엑스퍼트 백지수씨는 매일 자여진에센스와 함께 자음생아이크림을 사용해서 눈가를 비롯한 피부 노화를 종합적으로 다스리는데 집중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름 중에서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이 바로 눈가라고 할 수 있는데, 눈가 주름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다면 자여진에센스와 자음생아이크림을 함께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여진에센스 사용법은 무척 간단한데요. 적당량을 손바닥에 펌핑하여 피부결을 따라서 손끝으로 펴바르면 됩니다. 손바닥으로 부드럽게 얼굴을 감싸 흡수를 도와주지요.



뷰티스페셜 리스트가 소개하는 설화수 자여진에센스. 왜 피부에 좋은 화장품이라고 하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은 노화를 종합적으로 다스리는데 좋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설화수 홈페이지 : http://www.sulwhasoo.com/kr/ko/products/skin_care/
capsulized_ginseng_fortifying_serum.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