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뷰티 이야기

봄! 일본 남성들이 선호하는 헤어스타일은??

  봄이 되니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주려는 남성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일본 미용실의 이용 가격은 보통 3천엔~ 2만엔정도(남성기준) 합니다. 가볍게커트만 하시면 3천엔 정도로 가능한 곳도 있으시고, 염색이나 파마를 하시면 가격은 많이 올라겠죠? 일본 미용실의 서비스가 상당히좋기 때문에 한번 가보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미용실과 가격에 따라 천차만별이겠지만, 전신 마사지, 발마사지 뿐만아니라, 샴푸,면도등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도 있기때문에 매우 신선하게 느껴질수도 있을 껍니다.
 
 그렇다면
일본 남성들은 어떤 헤어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을까요? 네티즌들이 자신이 마음에 드는 헤어 스타일을 직접 뽑아 순위를 정한것이니.. 오해 없으시길바라겠습니다.^^

그럼 1위~10위까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브리티쉬 보이를 연출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느슨한 파마를 하여 릴렉스한 스타일을 강조 했습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웨이브용 무스로 느슨하게 파마된 머리를 가볍에 털어주듯 스타일링했다.

2위
헤어스 타일 포인트 : 어른스러움을 표현한 쇼트 스타일. 여러가지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스타일링 포인트 : 그날의 기분에 따라 하드왁스를 이용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이 가능하다.

3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보브풍 스타일을 조금 와일드한 느낌을 연출했다. 샴푸 후의 스타일링과 평소 머리 손질할때 아주 편한 스타일.
스타일링 포인트 : 샴푸후 기본적으로 드라이나 수건으로 말리기만 하면 된다. 왁스나 오일등을 사용해 스타일링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4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샤프한 밸런스가 최대의 포인트. 앞머리의 밸런스로 어떤 사람에게도 잘 어울리는 쇼트 머리 스타일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내츄럴하게 드라이 한다.드라이 후에 하드왁스를 이용하여, 전체적으로 바른다. 전체적인 머리의 밸런스를 맞추는것이 중요하다.

5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짧은 머리스타일이지만 스포츠 머리 같지 않게 표현했습니다. 앞머리의 끝이 이머리의 포인트.
스타일링 포인트 : 사진의 스타일은 드라이 후에 하드 무스를 전체적으로 발라 앞머리와 머리윗부분에 포인트를 줬습니다. 모든남성분에게 추천하는 스타일.

6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가벼운 웨이브 터치의 앞머리가 포인트.  쿨한 느낌!
스타일링 포인트 : 머리 끝 부분을 가볍게 파마해 볼륨감과 내추럴한 이미지를 만듭니다. 소프트 왁스를 사용하여, 훈훈한 남자를 표현했습니다.

7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이번 봄은, 과감히 액티브 쇼트! 전체적으로 꽤 짧은 머리이지만, 부분적으로 긴머리를 표현하였습니다. 수염이 있으신 분들은 작은 얼굴의 효과도 기대할수 있습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전체적으로 왁스를 확실히 발라 머리털의 움직이 없고, 왁스 후 스프레이로 정돈한 스타일.

8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얌전하게 표현하기 쉬운 쇼트 미디엄 머리에 랜덤 파마를 하여 자연스러운 머리를 표현했습니다. 짧은 머리를 기르려고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스타일 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드라이 후 무스 또는 소프트 왁스를 전체에 발라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손가락 끝으로 정돈하면 완성!

9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좌우 비대칭 스타일. 머리 모양이 부자연 스러운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스타일
스타일링 포인트 : 왁스로 가볍게 표현하면 완성!! 깔끔한 스타일!

10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머리윗부분의 볼륨과 전체의 부드러운 모습을 표현. 갈색 머리로 상괘함을 더하고 약간 긴 단발과 앞머리가 포인트
스타일링 포인트 : 머리 윗부분이 흐트러지지 않게 가마 부근으로 부터 드라이를 하면서 말립니다. 소프트 왁스를이용하여 볼륨감을 주는것이 포인트!

 일본 남성들의 추천 헤어 스타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어떠세요? 마음에 드세요?? 저는 8위의 스타일이 마음에 드네요.^^ 가부키쵸라는 곳에 가보면 호스트들의 머리 스타일이 대부분 저런 스타일입니다. 가게밖에 항상 호스트들의 사진이 있으니 볼 기회가 있으시면, 유심히 한번 보세요^^ 저도 봄이 되었으니, 머리스타일이나 한번 바꿔 봐야겠네요..^^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 마음에 드세요?? 샤방샤방한 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