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문화 이야기

일본 AV여배우가 CF 출연? 사쿠라 마나 게이밍 PC



일본 AV여배우가 CF 출연? 사쿠라 마나 게이밍 PC


일본은 AV 문화는 빼놓을 수 없는 일본의 문화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AV여배우에 대한 인식이 우리나라와 많이 다르다고 할 수 있는데요. 단순히 배우로 보는 시선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AV여배우도 다양한 광고를 촬영하기도 하고, 유명 연예인들과의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는 등 AV 여배우에 대한 인식이 포용적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AV여배우 게이밍 PC CM출연
게임전용으로 개발된 고성능 컴퓨터이자 정밀 3D그래픽을 사용하여 PC게임을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높은 처리 능력을 갖춘 컴퓨터가 게이밍 PC LEVEL∞(인피니티)가 발매가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컴퓨터와 다른 것이라고 한다면 게임을 위해서 만들어진 PC로 그래픽도 좋고, 상당히 고성능의 PC이지요. 이 때문에 가장 비싼 모델의 경우(데스크톱) 가격이 무려 52만 9980엔(약 500만원 가까이)이나 할 정도로 비싸다고 합니다.

그런데 더 놀라운 것은 이 PC를 홍보하기 위해서 채택된 모델이 바로 AV 여배우 사쿠라 마나(紗倉まな)인 것입니다.



사쿠라 마나가 출연한 CF는 천사편, 악마편 각각 2개씩으로 TV판(15초), WEB판(30초) 등 총 8개의 CF가 유투브를 통하여 공개가 되었습니다.

CF 역시 야릇한 상상을 하도록 만드는 등 다소 파격적인 CF였습니다. 유명 연예인이 아닌 AV여배우를 CF 모델로 채택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저예산으로 높은 임팩트를 줄 수 있어서 오히려 마케팅에 성공적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WEB판 CF의 경우 1주일만에 47만회 이상이 재생이 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7월 중순부터 TV 광고에도 공개가 된다면 더 큰 화제가 되겠지요?



아무튼, 이런 CF만 보더라도 일본인들이 AV 여배우에 대해서 가지고 있는 인식이 우리나라와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와 다른 일본의 다른 문화를 보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재미있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