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한류 이야기

포미닛(4Minute), 5일간 일본 길거리 CM출연!


포미닛(4Minute), 5일간 일본 길거리 CM출연!

소녀시대, 카라와 함께 일본 가요계에 진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미닛이, 5일간 한정으로 일본 길거리 버전 CM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국내 걸그룹 중에서 가장 먼저 일본에 진출한 포미닛은 소녀시대와 카라와 비교하여 활동이 미비한 편이었는데요. 최근 예능프로와 이번 CM을 통하여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번 CM은 11월 3일 도쿄 신주쿠에서 오픈하는 'Collect Point 신주쿠점'의 길거리 버전 CM으로 10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5일간 한정으로 공개하는 CM입니다. 비교적 작은 규모의 CM이지만, 갓 데뷔한 신인 걸그룹에게는 결코 작은 CM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에서 가장 번화가인 신주쿠 길거리 CM이라는 것도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겠죠.


포미닛은 최근 신곡 FIRST/DREAMS COME TRUE을 발매하고 소녀시대, 카라와 함께 일본 가요계에 한국 걸그룹의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싱글로 일본에서도 벌써 3번째 싱글앨범을 발매했습니다.

포미닛은 지난 27일에는 신곡 발매를 기념하는 서프라이즈 라이브 무대를 도쿄 신주쿠 역 스퀘어에서 진행하여 약 5천명의 관중을 끌어모으는 등 대단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남성팬이 보다 여성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포미닛은 앞으로도 다양한 예능프로와 라이브 콘서트를 통하여 일본 팬들에게 보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 팬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다가갈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소녀시대, 카라와 함께 국내 걸그룹의 힘을 일본 가요계에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