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 이야기

도쿄 디즈니랜드, 봄의 방문을 축하하는 행사!


세계적인 테마파크 월트 디즈니 회사의 부속 월트 디즈니 파크 앤리조트가 운영하고 있는 디즈니랜드는 1995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개장한 세계 최고의 놀이공원입니다.  일본에도 미국 디즈니랜드에 버금가는 도쿄 디즈니랜드가 치바현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1983년 4월 15일 개장된 도쿄 디즈니랜드는 다른 나라에 있는 디즈니파크와 같이 디즈니 그룹의 직영이 아니고, 도쿄 디즈니씨(TDS)와 함께 오리엔털 랜드(OLC)가 라이센스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는 테마파크 입니다. 또한, 캐릭터 저작권이나 판권 역시 월트 디즈니 재팬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는 일본 최고의 관광시설로 매년 많은 자국국민과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개발하고 발전해 나가는 도쿄 디즈니랜드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현재 아시아 최고의 테마파크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매년 도쿄 디즈니랜드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행사기간에는 평소보다 더 많은 볼거리와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방문자들이 도쿄 디즈니랜드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2010년 봄. 도쿄 디즈니랜드에서는 어떤 이벤트로 방문자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2010년 도쿄 디즈니랜드의 첫 행사는 " 봄의 방문을 축하하는 행사" 로 시작하게 될 예정입니다. 부활절을 테마로 금년 4월 1일부터 6월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일본인에게도 아직 친숙하지 않는 부활절이지만 디즈니 랜드를 걸어다니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누릴수 있는 수많은 볼거리가 준비될 예정입니다. 부활절에만 가능한 장식 그리고 스페셜 퍼레이드, 체험형 프로그램, 레스토랑 메뉴 등 도쿄 디즈니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고의 테마파크 답게 도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있다면 꼭 한 번쯤 디즈니랜드를 방문해볼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행사 기간에 방문한다면 평생 잊을수 없는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도쿄 디즈니랜드를 방문 할 예정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봄의 방문을 축하하는 행사" 꼭 기억해두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