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패션 이야기

일본 여성 인기 헤어스타일!

















일본사람들은 랭킹(순위)를 정하는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식품, 의류등 일상생활에서 필요하고 판매되고 있는 모든 상품들을 순위를 매겨 놓아요..판매에도 엄청난 효과를 주죠..

봄이 되니.. 봄에 맞는 헤어스타일에 대한 랭킹도 찾아 볼수가 있었습니다.
위 에서부터 쇼트 헤어 랭킹, 미디엄 헤어 랭킹, 롱 헤어 랭킹의 순위를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일본 미소녀들의 사진과 함께 올 봄 유행 헤어스타일을 각각 1위~3위까지만 알아볼까요?

쇼트 헤어 랭킹 순위

1위
헤어스타일의 포인트 : 무거운 보브 스타일. 중간부터 머리털 끝에 걸쳐서 볼륨을 주어 만든 스타일 얼굴 주위도 감싸므로, 작은 얼굴을 표편할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드라이 후, 소프트한 왁스를 이용하여 중간부분부터 머리털 끝까지 볼륨을 주고, 마지막에 머리털끝을 흩날리듯 하여 부드러운 스프레이로 고정하면 OK입니다.

2위
옆면과 뒷면의 사진이 없네요.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컷 후  얼굴 전체가 작아지게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얼굴을 감싸듯히 드라이를 해 소프트 왁스를 이용하여 슬어 올리듯 손질합니다.

3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얼굴이 작게 보이는 효과와 어깨선을 강조할수 있으며, 세련된 분들에게 추천하는 헤어 입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머리의 시작 부분만을 드라이로 말려, 중간부터 머리끝까지 폼 왁스를 뿌린다음 자연 건조 후 부분적으로  왁스를 사용하여 스타일링합니다.

미디엄 헤어 랭킹

1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귀여운 스타일과 성숙한 스타일을 동시에 낼수있는 보브 스타일.
스타일링 포인트 : 스트레이트 터치의 무거운 단발의 앞머리로 작은 얼굴 효과 UP☆

2위
옆면과 뒷면의 사진이 없네요.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앞머리를 비스듬하게 흘려, 머리끝으로 부터 중간에 걸쳐 부드럽게 움직이는 뉘앙스를 풍깁니다. 간단한 손질로 완성할수 있습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트리트먼트 오일을 붙여 핸드 드라이로 컬을 붙이면서 말립니다. 마지막에는 왁스로 전체를 가볍게 스타일링 합니다.

3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자연스러운 단발머리 스타일의 앞머리와 머리 최고윗부분의 볼륨이 포인트! 정면과 옆면의 이미지가 조금 바뀌는 듯쿨하고 페미닌(여성스러운)한 달콤함도 감도는 스타일을 연출. 연예인 인기 스타일 중 하나☆
스타일링 포인트 : 굵은 빗을 사용하여 스타일을 내고 어레인지먼트(정돈)의 폭도 넓은 스타일입니다.

롱 헤어 스타일

1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진한갈색으로 염색하고 디지털 파마를 하여 연출한 헤어 스타일 입니다. 단발머리 스타일의 앞머리로 좀 더 돋보인 헤어스타일을 살렸습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롱 스타일이므로, 꽤 여러가지 이미지를 연출 할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브릿지(부분염색)으로 캐쥬얼한 스타일로 완성된 I라인 롱 스타일! 움직임이 있는 무거운 단발의 앞머리가 이미지를 UP☆  전체를 I라인으로 정리하여 상쾌한 이미지를 연출했습니다.
스타일링 포인트 : 단발의 앞머리에 조금의 틈을 만들어, 가볍게 연출하는 것으로 여성스러움을 표현했습니다.

3위
헤어 스타일 포인트 : 중간부터 머리털 끝까지 흩날리는 느낌으로 표현. 칼라는 허니 오렌지♪
스타일링 포인트 :  수수한 느낌을 표현할때 가장 좋은 스타일 수수한 액세서리와 함께 표현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일본 여성들의 추천 헤어 스타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미소녀들의 사진과 함께 보니 머리스타일이 더 이뻐보이네요.^^ 머리 스타일만 봐도 벌써 봄이 온것 같죠?? 어떠세요?? 따뜻한 봄이 왔으니.. 머리 스타일에 변화를 줘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 날씨가 따뜻해지니.. 저도 머리 손질 하러 가고 싶어 집니다.ㅋㄷㅋㄷ 다음에는 남성들의 헤어 스타일도 포스팅 하겠습니다.^^

즐겁고 따뜻한 봄 되세요!!~~쌰방쌰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