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남성 패션 아이템

르꼬끄 여성 키높이 플래쉬 D(FLASH D) 신발



르꼬끄 여성 키높이 플래쉬 D(FLASH D) 신발


트레이닝복, 운동복을 입을 때에 여성들이 가장 큰 고민을 하는 부분이 운동화입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운동화는 하이힐과 다르게 굽이 없기 때문에 키가 작아보이고,

키가 작은 사람은 몸매가 예쁘지 않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운동화를 신는 것이 큰 고민일 수도 있지요.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키높이 운동화를 찾고 있는데요.

르꼬끄 여성 키높이 플래쉬 D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르꼬끄 FLASH D 신발
르꼬끄 플래쉬 D 운동화는 작은 키 때문에 운동화 신는 것이 꺼려지는 여성들을 위한 운동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밀착감을 높일 수 있도록 스판덱스 소재를 사용한 측면 3D 형태 디테일이 포인트인 여성 전용 아이템입니다.
쿠셔닝과 경량성이 우수한 솔을 적용했으며,
로우컷 스타일의 5Cm 굽높이의 키높이화로 계절감 없이 4계절 착화 가능한 운동화이지요.
가볍고 쿠션감이 좋으며, 스판덱스 소재의 갑피로 신축성이 좋아서 발 볼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르쉐란트란이 착용한 신발로 모델코드는 Q5122OPE14입니다.
호피컬러로 트렌디하면서도 엣지 있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블랙컬러의 Q5122OPE13모델입니다. 무난한 컬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데요.
르꼬끄 플래쉬 D는 안정감이 좋아서 자세가 쉽게 흔들리거나 무너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트래칭도 일반 키높이 운동화보다 안전하게 할 수 있으며, 키높이 효과가 있어서 몸매를 더욱 예쁘게 비춰질 수 있도록 해줍니다.

르꼬끄 플래쉬 D 운동화보기<링크>



르꼬끄 플래쉬 D운동화 가격은 정가 139,000원입니다.
작은 키 때문에 운동화를 신는 것이 꺼려지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르꼬끄 플래쉬 D와 함께라면 운동화는 것이 더욱 즐거워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