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남성 패션 아이템

나이키 스니커즈화 나이키 인터내셔널리스트



나이키 스니커즈화 나이키 인터내셔널리스트


요즘 스니커즈화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트렌디한 스니커즈화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일단 발이 편하고,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인데요.


나이키에서도 스니커즈화와 같은 디자인의 신발이 발매되고 있습니다.

나이키 인터내셔널리스트
나이키 브랜드를 생각하면 농구화나 축구화 그리고 에어가 있는 에어 슈즈를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이키에도 스니커즈화와 비슷한 디자인의 신발들이 많이 있는데요.





나이키 인터내셔널리스트 역시 스니커즈화 디자인에 발이 편하고 거기에 가격까지 저렴한 신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인터내셔널리스트로 제품코드는 631754-403입니다.

사이즈는 225~320까지 나오고 있는데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스웨이드 재질로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나일론, 메쉬, 스웨이드 등을 사용하여 만든 신발로 캐쥬얼 의류나 스포츠 의류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인터내셔널리스트 사이즈를 선택할 때에는 볼이 좁은 편이기 때문에 볼이 넓은 사람의 경우 한 단계 사이즈를 업해서 신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이키 인터내셔널리스트 가격은 최저가 5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나이키 우먼스 에어 페가수스
나이키 우먼스 에어 페가수스는 나이키 인터내셔널과 비슷한 여성용 신발입니다. 마찬가지로 앞부분 신발창은 스웨이드 재질로 만들어져 있는데요. 깔끔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가격 역시 최저 5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어서 저렴하면서 부담없이 신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이크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이기 때문에 잘 살펴보면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들이 많이 있습니다. 물론, 이월상품이나 재고 상품의 종류도 많아서 인터넷으로 구입을 할 경우 저렴하고 괜찮은 상품을 많이 구입할 수 있지요.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을 가진 신발을 잘 비교해보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