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남성 패션 아이템

커스텀멜로우 셔츠 세일정보



커스텀멜로우 셔츠 세일정보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이 오면 청바지에 셔츠하나로 코디를 완성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셔츠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셔츠는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나오고 있으며, 가격도 천차만별이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커스텀멜로우 셔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코오롱스포츠에서는 커스텀멜로우 세일도 진행하고 있네요.

커스텀멜로우 oxford embroidery shirts 모델명(CWSM52771BU)
가장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컬러의 셔츠입니다. 시즌 모티브 자수들로 포인트를 준 남성 캐주얼 셔츠인데요. 좁은 카라와 버튼 다운 카라로 트랜디하며 깔끔한 외관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가벼운 코튼 100% 소재로 우수한 착용감을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지요. 견고한 박음 디테일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맨즈 아이템과 코디 연출이 용이합니다.

커스텀멜로우 blue dot print shirts 모델명(CWSM56661WH)
붓터치 느낌의 시원한 병형 도트로로 포인트를 준 남성 셔츠입니다. 계절감을 보여주는 쿨한 터치감이 좋으며, 부드럽고 가벼워서 우수한 착용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튼 다운 카라로 트랜디하며 깔끔한 외관을 연출하여 주지요. 견고한 박음 디테일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맨즈 아이템과 코디 연출이 용이합니다. 날씨 좋은 봄에 입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커스텀멜로우 mix color casual shirts 모델명(CWSS51351BU)
슈트 속에 입으면 좋을 것 같은 셔츠입니다. 다양한 컬러 배색이 믹스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감각을 더해준 남성 셔츠이지요. 조직감이 묻어나는 면 100% 소재를 사용하여 착장감이 뛰어납니다.



버튼 다운 카라 디자인으로 단정한 외관을 보여주며, 사이드 하단의 공단 테이핑 부분 실루엣으로 커스텀멜로우의 섬세한 디자인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맨즈 아이템과 감각적인 코디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커스텀멜로우 cotton denim shirts 모델명(CWSS52221NA)
데님셔츠 역시 봄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지요. 면 데님 원단에 카라 엔틱 금속 디테일을 적용하여 디자인의 포인트를 살려주는 유니크 디자인의 셔츠입니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면 100%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장감을 전해주고 있지요. 등판 사이트 다트 라인으로 젊은 감각의 실루엣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매단은 상황에 따라서 롤업하여 코디할 수 있으며, 내추럴한 감각을 더해주며 가슴판 포켓으로 디테일을 더해주었습니다. 캐주얼한 아이템이나 슈트 안에 입으면 좋을 것 같은 머스트해브 아이템입니다.


커스텀멜로우 셔츠 세일정보<링크>


트렌디한 봄패션으로 빼놓을 수 없는 커스텀멜로우 브랜드. 다양한 디자인과 다양한 스타일, 컬러의 셔츠가 많이 있으니 여러 커스텀멜로우 셔츠를 비교해본 후 잘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