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카라(KARA)

카라(KARA), 드라마 DVD 종합 TOP10, 해외그룹 사상 첫 진입!


카라(KARA), 드라마 DVD 종합 TOP10, 해외그룹 사상 첫 진입!

2011년 1월 28일부터 4월 23일까지 매주 금요일 24시 12분 ~ 24시 53분까지 테레비 도쿄 드라마 24에서 방송된 우라카라(URAKARA)는 대한민국 아이돌 걸그룹 카라가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카라 5명의 멤버가 수수께기의 보스로부터 타깃을 유혹해야 하는 비밀 러브 미션을 달성하는 스토리로 카라의 일본 드라마 첫 작품이자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서의 첫 데뷔였습니다. 데뷔한지 불과 1년도 되지 않은 해외 그룹이 일본 드라마의 주연으로 캐스팅 되었다는 것에서 큰 화제가 되었으며, 카라의 일본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우라카라는(URAKARA)는 지난 4월 23일 12회를 끝으로 종영을 하였고 예상보다 훨씬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카라의 새로운 모습을 보는 것 역시 무척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지난 6월 29일 카라의 우라카라가 DVD로도 발매 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인기 드라마의 경우, 드라마가 종영된 이후에도 DVD로 발매되어 판매되고 있는데요. 우라카라는 발매 첫주 6천장을 판매하여 7월11일 첨부될 오리콘 주간 DVD랭키 종학 9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이 기록이 의미 깊은 것은 해외 그룹이 주연을 한 드라마가 DVD 오리콘 종합 TOP10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번 DVD에는 드라마의 제작 뒷 이야기와 미니 대본이 팬들의 요청에 따라 첨부되어 있습니다.

카라는 앨범뿐만 아니라 자신들이 출연한 드라마의 DVD까지 이렇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니 카라가 일본에서 한류를 대표하는 가수임은 틀림 없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카라가 일본에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