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휴대폰 이야기

일본 핸드폰 인기순위

 현재 2008년 12월 현재 일본에서 가장잘팔리고 있는 휴대폰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에 보이시는것은http://kakaku.com/에 나와있는 휴대폰 랭킹 순위이므로 실제와 어느정도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5위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잘팔리고 있는 휴대폰과 비교 해보는것도 재미있겠네요^^
   밑에 보이는 사진은  판매순위 1위 가장 잘팔리고 있는  Au의 EXILIM 모델명 W-63CA가격은 1엔 입니다.. 공짜 기기란 말이군요. 디자인은 어느정도 슬림하고 괜찮은것 같습니다. 여성분들이 쓰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2위는 NTT도코모 PRIME 시리즈 모델명 N-01 입니다. 깔끔하군요. 하지만 실제로 보면 다소 실망할수도^^
가격은 58,800엔(90만원) 도코모에서 Au나 소프트뱅크처럼 공짜기기가 거의 없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가장 전통있고 대단한 프라이드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통신요금도 한동안 내리지 않고 있다가, 소프트뱅크, Au에게 고객들을 많이 넘어가자 뒤늦게 요금제를 내린걸로 알고 있습니다. 가격이 상당히 비싸네요^^
3위는 역시 AU의 AQUOS W-64SH 입니다. AU는 저가로 승부하는것 같네요 이것 역시 1엔 학생들이 쓰기에는 AU가 가장괜찮은것같습니다. 공짜기계도 많고 저렴한 요금제가 많거든요. 제가 알기로도 AU는 학생들이 많이 가입되어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4위는 NTT도코모 PRIME 시리즈 SH-01입니다. 가격은 역시 57,120엔(87만원) 역시나 상당히 비싼가격이군요. 그다지 좋아 보이지도 않는데요..ㅎㅎ 바깥폴더가 이쁘긴하네요^^
그리고 5위는 소프트뱅크의 모델명 AQUOS FULLTOUCH 931SH 이군요 가격은 역시 1엔입니다. 공짜기기네요^^ 화면도 크고 나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지금 소프트뱅크를 쓰고 있는데, 객관적인 생각으로는 AU나 NTT도코모 보다 통화품질은 약간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요금제가 있어서 싼맛에 쓰는거죠^^ 한국인 유학생도 최근 80%이상이 소프트뱅크를 쓰고 있는것 으로 알고 있습니다.
  1위부터 5위까지 순위를 한번 알아봤습니다..^^ 소프트뱅크는 10위권 안에는 위에보시는 기계하나밖에 들어 있지 않고 AU와 도코모가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만든 애니콜, 사이언의 모습도 곧 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