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날뽀의 리뷰 이야기

002 모바일 스페셜<캐나다에 있는 동생에게>


 




  REVU에서 진행했던 002 모바일 스페셜 EVENT 만원의 다이어리 체험단에 당첨되어 국제전화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캐나다에있는 동생 그리고 일본에 있는 많은 친구에게 부담없이 전화할수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원래 충전식카드를 이용하여, 국제 전화를 걸었었습니다. 가까운 일본은 싼가격으로 통화를 할수있었는데.. 미국이나 캐나다에 전화를 할경우에는 전화를 통화료가 비싸서 전화할 엄두가 안났었어요. 그런데 002 모바일스페셜은 미국이나 캐나다가 통화료 너무 저렴하여 부담없이 전화할수가 있었습니다.

미국 분당 126원, 캐나다 분당 180원


   002 모바일스페셜 체험단으로 3만원을 충전 받았지만, 캐나다에 걸경우 비싸다고 생각하여, 몇분 통화를 못할줄알았는데. 통화하고 난후 1분뒤 문자로 통보되는 가격에 놀라고 말았습니다. 10분 정도 사용했는데.. 1,770원 이라서.. 정말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사랑하는 동생의 목소리도 실컷듣고 너무 좋았습니다. 8개월정도 유학생활을 하고 있지만, 이사다니고 아르바이트 한다고 많이 고생하는것 같아서 안되어 보이기도 했지만, 꿋꿋히 잘생활하는 모습을 보고 한편으로는 대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캐나다 통화시간 : 9분 46초  사용요금 : 1,770원

  동생이 제가 걱정해서 그런지..  잘지내고 있다며, 메일로 사진 한장을 보내왔습니다. 행복하게 보이는 사진한장! 사진을 보구나니 걱정도 많이 사라지고 잘지내고 있는것 같아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이국생활이 많이 힘들고 지치겠지만 잘 극복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동생이 정말 대견했습니다. 남은 유학생활도 지금처럼 열심히 잘하고 돌와왔으면 좋겠네요. ^^
ps)용돈 못보내줘서 미안하다! 내년에는 꼭 널보러 가마!!

002데이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