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일본 문화 이야기

남자가 타면 멋지다고 느끼는 자동차

옛날에는 인기 있는 남자의 필수 조건이라고 한다면 <차>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고, 워낙 차가 흔하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있다고해서 무조건 인기가 있는 것은 아니겠지요.



이제는 어떤 차를 타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차를 타고 있느냐가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일본 여성들은 <남자가 타고 있으면 멋지다고 느끼는 차>는 무엇일까요?



1. SUV

깨끗하게 잘 정리된 SUV. 너무 고급스럽지 않지만, 남자의 자존심과 사소한 고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성인 남성의 차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튼튼한 SUV를 타고 있는 남성에게 여성은 매력을 느낄수도 있을 것입니다.



2. BMW, 벤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수입차 중의 하나가 바로 BMW, 벤츠입니다. 수입차가 많이 흔해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BMW나 벤츠는 모든 사람들이 선호하는 선망의 차라고 할 수 있지요.



누구나 알만한 이런 수입차를 타고 있다면 약감의 호감도를 상승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3. 볼보

볼보는 수직 뒷차체가 매력적인 차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남성들을 상징하는 차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세련된 세로의 차체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조수석에 타고 있는 것만으로도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 프리우스

여성들은 경제관념이 있는 여성들을 좋아합니다. 일본에서 인기가 높은 프리우스는 하이브리드 차라서 연비도 좋고, 환경을 배려한 에코카입니다. 경제관념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차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일본인 다운 고지식함이 전해지는 것 같네요.



그렇다면 여러분들은 어떤 차를 타고 있는 남성들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나요?


역시 수입차에 대한 동경이 강한 것은 사실인 것 같은데요. 차를 통하여 상대방의 성격이나 습성도 알 수 있는만큼 이성이 어떤 차를 타고, 차를 어떻게 유지 관리하는지를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