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출근용가방 가스톤루가(gastonluga) 백팩

요즘에는 북유럽 디자인이 모든 면에서 상당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도 북유럽 디자인의 아이템들을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고급스럽고 감성스러운 디자인이 북유럽 디자인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 저도 백팩을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백팩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북유럽 스타일의 백팩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스웨덴 브랜드 가스톤 루가(Gaston Luga) 백팩

가스톤 루가는 스칸디나비아 감성이 물씬 풍기는 백팩 브랜드입니다. 스웨덴 브랜드로 우리나라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브랜드이지요. 최근에 우리나라에서 런칭이 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가스톤 루가는 북유럽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용적인 가방을 만들어냈는데요. 제가 선택한 가방은 가스톤 루가 백팩 블랙&블랙 컬러의 백팩입니다.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백팩인데요. 강한 내구성의 캔버스, 메탈 핀 클립 잠금, 외장 포켓, 내장 13~15인치 노트북 컴퓨터 수납공간 및 2개의 인사이드 포켓을 가지고 있는 백팩입니다. 그리고 여행시 필요할 수 있는 여권 포켓이 있으며, 조절가능한 어깨끈과 다양한 수납공간이 어떤 곳에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지요.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출퇴근용 백팩이나 학생들을 위한 데일리 백팩으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업무상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가스톤 루가 백팩을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가스톤 루가의 프로퍼 백팩은 블랙&블랙, 올리브&블랙, 네이비&블랙 컬러가 있습니다. 저는 무난한 컬러를 좋아해서 블랙&블랙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백팩 중간에는 로고가 새겨진 금속 장식이 달려져 있는데요. 가죽과 금속, 캔버스 천의 배합된 느낌이 상당히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똑딱이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상당히 편리합니다.



바닥에는 이렇게 징같은 것이 박혀져 있어서 충격을 흡수해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그리고 등쪽 부분에는 이렇게 작은 포켓이 있어서 잘 분류해서 수납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가방이 작아보이는 느낌이 있지만, 15인치 노트북이 넉넉히 들어갈 정도이기 때문에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는 대학생들이나 직장인들도 충분히 공간을 활용하며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스톤루가는 스웨덴에서 해외배송되어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가스톤루가 홈페이지로에서 구입을 하시면 해외배송(무료배송)이 되어 3~4일이면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DHL로 배송이 되기 때문에 안전하고,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DHL배송으로 포장도 이렇게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배송이 되었습니다. GASTON LUGA STOCKHOLM-SWEDEN 이라는 글씨가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한 가방의 가격은 정가 239,000원입니다. 그러나 기본 텍스트 할인 20%가 가능하며, 할인쿠폰 코드 flypo15를 입력하시면 추가로 15% 할인이 가능합니다. 최종 결제 금액은 이런 할인을 모두 받는다면 최종 16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지요.



현재 가스톤루가에서는 한국 런칭 기념으로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하여 매주 한 분씩 선발하여 백팩 한점을 선물로 주고 있지요.


가스톤루가 백팩에 관심이 있다면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홈페이지 www.gastonluga.com

인스타그램 instagram.com/gastonluga

가스톤루가 할인 코드: flypo15


다음 포스팅에는 직접 사용한 사용기와 착용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본 리뷰는 가스톤루가로부터 백팩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