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뽀이야기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VASA BLA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VASA BLA


요즘에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대세입니다. 좀 더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는 블루투스 이어폰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스웨덴 핸드메이드 이어폰 브랜드인 수디오(sudio)의 블루투스 이어폰 Vasa BLÅ - Rose Gold Black 모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반 수디오 이어폰은 핸드메이드 이어폰이기 때문에 꼼꼼한 제작공정으로 품질이 뛰어나고 디자인이 예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Vasa Bla의 디자인입니다. 스마트폰과 연결을 블루투스 기능으로 하기 때문에 줄이 길지 않고, 깔끔한 디자인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지요.



수디오 이어폰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이렇게 예쁘게 포장이 되어 온다는 것인데요. 그래서 선물용으로도 무척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먼저 구성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수디오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른 이어폰들과 마찬가지로 크기에 따른 추가 이어팁, 제품 품질보증 카드, 사용설명서, 메탈 클립과 가죽 이어폰 파우치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검정색이라서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블루투스 이어폰과 이어폰 충전 케이블입니다.



블랙과 이어팁 부분의 로즈골드 컬러가 무척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충전을 할 때에는 이렇게 블루투스 이어폰과 이어폰 충전케이블을 연결하면 됩니다. 충전시간은 급속충전일 경우 10분, 100% 풀충전일 경우 120분으로 가능합니다.


사용시간은 음악듣기(8시간), 켜있는 상태(10일)이 가능하지요. 범위는 10 미터이며, 격한 운동에도 귀에서 잘 빠지지 않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처럼 거부감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지요.



보시는 것이 컨트롤러인데요. 전화 통화 , 볼륨, 일시정지, 다음곡, 이전곡 듣기 등의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여 음악을 듣고 있을 때에 전화가 오면 컨트롤러로 바로 대응이 가능합니다.


블루투스를 잡는법도 상당히 간단한데요.

블루투스 이어폰을 켜고 끌 때에는 3초 동안 눌러주시면 됩니다.

블루투스를 잡을 때에는 컨트롤러 재생버튼을 5초이상 누르시면 레드&블루 컬러가 깜빡깜빡 꺼립니다.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기능을 커면 이렇게 Sudio VASA BLA를 잡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큰 어려움없이 간편하게 블루투스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저품질의 블루투스 이어폰의 경우 스마트폰에 인식이 되지 않아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바사 블라(VASA BLA)는 그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Vasa Vasa Blå는 드라이버와 증폭기를 세심하게 작업하여 만들었습니다. 드라이버와 증폭기의 조합은 과하지 않고, 어떤 한 음이 강조되지 않은 녹음실에서 녹음된 그대로의 소리를 재현하지요. 악기 소리 하나 까지도 세심하게 분리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귀에 무리가 가지 않는 자연스러운 소리. 스튜디오에서 만든 그대로의 소리를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디오 이어폰은 핸드메이드 제품이기 때문에 매일 생산량도 한정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수디오 이어폰은 프리미스,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 루니스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스토어 공식사이트
수디오 홈페이지: www.sudiosweden.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sudiosweden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쿠폰 코드 flypo15를 넣으시면 15%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네요.


*수디오(sudio)에서 제품을 제공받아서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